레진코믹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벤치마킹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진코믹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벤치마킹전략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웹툰시장분석

3. 레진 코믹스
(1) 레진코믹스 소개
(2) 타겟고객
(3) 미디어전략
(4) 레진코믹스의 문제점
(5) SWOT분석
(6) 레진코믹스 5 Forces 모델분석

4. 다른 콘텐츠 사례에서 레진코믹스가 벤치마킹할점

5. 결론
본문내용
그렇다면 음악시장에서 레진코믹스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레진코믹스의 기술적인 노력
2.만화가도 행복한 서비스
먼저 첫 번째 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은 어디서나 볼 수 있고,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결제도 바로 되는 여러모로 매력적인 시장입니다. 이동통신사들이 모바일 내에서 음악 시장을 선점하게 된 것도 비슷한 이유입니다. 하지만 레진 코믹스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모바일에서의 경험을 자연스럽게 웹서비스까지 이어지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히 구현된 기술은 아니지만 음악 시장도 노력해서 벤치마킹해야할 부분이 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에서 만화를 보다가 집에서 피씨로 열면 심리스(seamless, ‘아주 매끄러운’)하게 바로 내가 보던 곳이 열리는 구조입니다. 넷플릭스가 그렇게 서비스를 하고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다음 등의 국내 포털은 그런 서비스를 할 기술과 여력이 되지만 하지 않는데요. 만화서비스가 하기에는 서비스를 오버해서 제공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레진은 다양한 기술이 받쳐줘야 빠른 서비스 제공도 하고 추천 알고리즘도 구현하고, 심리스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음원 시장은 유료 웹서비스에서 자리를 잡은 상태이기는 하지만 기술적인 면의 노력은 레진에서 본받을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 스파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스파오 미래전략제안
  • 전략을 통해 고객들이 ‘SPAO’ 하면 딱 ‘디자인’이 생각나게 할 수만 있다면, 아직 크게 개척되지 않은 이 시장에서 큰 두각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속성/효익에 의한 포지셔닝-니치시장에 의한 포지셔닝-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BASIC(티셔츠, 후드, 셔츠 ,니트 및 후드와 아우터) + SPECIALTY ITEM(WOOL RICH,내의류및 잡화류) 기본으로 남성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한 상품 기획; SPAO MEN 구성과 기본 아이템부터 원피스, 이

  • [스포츠관광] 부산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
  • 전략으로 관광객이 편의를 고려하여 다양한 레저스포츠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셋째, 스포츠관광 크루즈는 배를 타고 관광을 하면서 스포츠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는 유형으로 선상에서 신체활동, 스포츠경기, 변형된 게임을 하거나, 유명선수나 전문가와 함께 세미나를 개최하거나 또는 바다낚시 및 스쿠버 등을 위한 다양한 해양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관광객들이 배를 이용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스포츠활동

  • 문화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레진 코믹스 문화 콘텐츠 사례 콘텐츠 문화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산업 지식산업 애니메이션
  • 분석- 음악상품-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4. 타 문화 콘텐츠 사례무선 통해 음악감상월정액 임대형 무제한 다운로드 상품 출시유무선 연동 서비스 4. 타 문화 콘텐츠 사례음원 소싱 전략상품 및 가격전략채널 전략- 음원 권리자와의 신뢰형성- 프리클럽 서비스(무제한 다운로드, 스트리밍)- 유비쿼터스 음악서비스벤치마킹4. 타 문화 콘텐츠 사례기술적인 노력 - seamless만화가도 행복한 서비스서론기존 웹툰 시장레진 코믹스타 문화 콘텐츠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및 에너지 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 전략적인 분석3.1 소비자 분석1) 고객의 세분화2) 고객의 구매 동기3) 고객의 미충족 욕구3.2 경쟁자 분석1) 직접적 경쟁자 2) 간접적 경쟁자 -다른 기능성 음료들3.3 시장분석1) 원가 구조 2) 주요 유통 채널- 편의점3) 에너지 음료 시장의 수익성과 성장성3.4 환경 분석1) 소비자트렌드2) 정부/경제 트렌드3.5 핫식스 SWOT 분석1)강점2)약점3)기회4)위협4.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전략-현지화 전략을 통한 마케팅롯데 마트와 롯데 백화점의 성공은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더불어 한국식 차별화 방식을 택했다. 한국 주재원을 최소화해 현지 직원이 현지 고객과 성향을 파악하고, 영업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같은 현지화 전략에 더해 한국 유통업체의 장점인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고 있는 셈이다. 롯데마트와 백화점의 성공전략을 마케팅에 접목시킨다면 핫식스에 현지화 전략의 하나로써 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