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59) |
레포트 (459) |
방송통신대 (86)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59)
실제적인 질병으로부터의 위협 및 그로 인한 결과를 감소시키기 위해 개인이나 집단이 수행하는 자발적 행위를 의미한다. 1) 단계별 질병예방 행위 중 1차 예방행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시오(5점).①질병 예방행위의 개념②질병예방의 단계별 행위가. 1차 예방 나. 2차 예방 다. 3차 예방2) 현재 자신
10페이지 | 5,000원 | 2021.03.02
2021년 1학기 과제물「생활과건강」 4학년 공통● ● ● ●1. 질병예방행위는 잠재적이거나 실제적인 질병으로부터의 위협 및 그로 인한 결과를 감소시키기 위해 개인이나 집단이 수행하는 자발적 행위를 의미한다. 1) 단계별 질병예방 행위 중 1차 예방행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시오(5점).2) 현재 자
11페이지 | 5,000원 | 2021.03.13
[학교폭력의이론과실제] 학교폭력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부모와 교사(유아교육기관)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학교폭력의이론과실제학교폭력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부모와 교사(유아교육기관)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학교폭력의 개념, 유형1) 학교폭력의 개념2) 학교폭력의 유형2. 학교폭력의 원인1) 개인 요인2) 가정 요인3) 학교 요인4) 사회 요인3
10페이지 | 3,000원 | 2015.10.08
[학교폭력의이론과실제] 학교폭력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부모와 교사(유아교육기관)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학교폭력의이론과실제학교폭력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부모와 교사(유아교육기관)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학교폭력의 개념, 특징1) 학교폭력의 개념2) 학교폭력의 특징2. 학교폭력의 원인1) 개인 요인2) 가정 요인3) 학교 요인4) 사회 요인3
10페이지 | 3,000원 | 2015.10.08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논설문 예시
- 생활체육을 하는 이유와 필요성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해부생리학 기출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