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04 / 2015.09.0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엔씨소프트의 소개,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현황, 미국진출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 목차
-
01 엔씨소프트 소개
02 미국 진출 사례
03 중국 진출 사례
04 결 론
- 본문내용
-
01 엔씨소프트 소개
* 엔씨소프트?
1998년 9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기반 온라인 게임 리니지 서비스 시작.
이후 길드워,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등의 게임을 출시.
2000년 5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개시.
2000년 미국 현지법인 설립, 2001년 일본, 2003년 중국/타이완, 2004년 유럽 ? 태국에 진출.
2000년 7월 코스닥 상장.
2011년 3월 프로야구 제 9구단 NC다이노스 창단.
현재 국내 2위 게임업체.
2015년 5월 현재 시가총액 약 4조 4천억원.
자료평가
-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 bbbxxx***
(2016.05.20 14:54:42)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NCSOFT`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의 해외진출
- [중소기업 성공사례][중소기업][기업]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 중소기업 생산자동화 성공사례, 중소기업 지식서비스수출 성공사례, 중소기업 중국시장진입 성공사례, 중소기업 소프트웨어개발 성공사례 분석
- [중소업체][중소영세업체][중소소프트웨어개발업체][중소자동차부품업체][중소건설업체]중소영세업체, 중소소프트웨어개발업체, 중소자동차부품업체, 중소건설업체, 중소제조업체, 중소게임서비스제공업체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