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vs 캐리비안베이 서비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새로운 전략 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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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션월드 vs 캐리비안베이 서비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새로운 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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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1) 기업선정배경
(2) 워터 파크의 개념
(3) 국내 워터파크의 현황

2. 두기업의 마케팅,서비스전략 비교분석
(1) SWOT 비교분석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
(2) STP 비교분석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
(3)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
(4) 서비스전략 비교분석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

3. 결론
(1) 두기업의 장단점 분석
(2) 새로운전략 제안
본문내용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
- 2008년부터 2년 연속 이효리를 전속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캐리비안
베이와 나머지 시설로 정리되던 국내 워크파크
시장에 ‘오션월드’라는 브랜드 진입 성공

물놀이 시설을 대폭 증대
- 브랜드 이미지 변화

2010년 애프터스쿨의 가희와 유이를 내세워
섹시한 이미지를 통해 지하철, TV 광고, 신문 광고
등으로 홍보 이미지 구축

2011년 박한별, 이태임, 이채영, 전은미, 장지은
으로 구성된 오션걸스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싸이의
'Right now"라는 노래를 "Ride now"로 개사해
홍보 영역 확장

2013년 Sistar 건강 섹시미로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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