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언덕 감상문]]폭풍의 언덕 독후감,폭풍의 언덕 독서감상문,폭풍의 언덕 영화감상문,폭풍의 언덕 줄거리, 폭풍의 언덕 분석, 폭풍의 언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03 / 2015.09.03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을 베낀 감상문이 아닌

제가 직접 감상하고 난 후, 느낀점 및 저 나름의 해석과 비판에 대하여 성의있게 작성한 글입니다.

구매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문내용
말이 필요없는 에밀리 브론테의 작품이다. 이것을 어린시절 어린이용 폭풍의 언덕으로 접했었다. 그때는 솔직히 책 읽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기억에 남지가 않는다. 명작의 위대함을 잘 이해못할 때였으니깐. 게다가 내용이 어린이용으로 워낙에 함축이 되어 있어서 그 깊이를 느낄리도 없고, 그림만 봤던 것 같다.
좀 큰 지금에서야 이 작품을 다시 읽어보게 되었다. 예전엔 지루하게 느껴졌던 이야기가 이제야 그 깊이를 알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인생을 조금 알았기 때문인 걸까?
이제부터 내가 느낌 감상과 해석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중략>

히드클리프가 작품에서 보여준 복수라는 것은 그런 종류의 것이었다. 그는 분명 피해자이다. 하지만 그의 행동은 나로서도 그리 공감하기 쉽진 않다. 그의 복수극이 성립할때마다 내가 느낀 것은 통쾌함보다도, 불편함이었다.
그것은 상당히 이기적인 형태의 것이었기 때문이다. 자신의 사랑의 상실에 대한 복수를 위하여 주위사람 모두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는가? 히드클리프 자신의 복수를 위해 희생된 사람들, 특히 아이들은 무슨 죄가 있어 그런 일을 당해야 하는가? 그저 사랑을 잃은 사나이의 납득이 갈만한 복수가 아닌, 악취미를 가진 범죄자의 그것이다.
그에게 동정심을 발휘하여 그의 복수를 정당화하기엔 이미 정도가 지나친 부분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분석한 한 연구가 바로 그것이다.허경철, 김영화, 김정래, 성기선(1998).「학교교육 효과 분석 연구, 민주 시민 사회에서 요구되는 태도 및 가치관 형성을 중심으로」. 한국교육개발원 연구보고 RR 98-11.학교 교육 장기 효과를 분석한 연구는 1975년과 1979년 미국 시카고 대학에서 있었다. Hyman, H. H., Wright, C. T., & Reed, J. S(1975). The Enduring Effect of Education (Chicago: University of Chicago Press), Hyman, H. H., & Wright, C. T(1979). Educatinas Lasing Influence on Values. (Chicago: University of C

  • 폭풍의 언덕 줄거리 분석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소감
  • Report( 폭풍의 언덕 줄거리 분석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소감 )사랑과 배신 그리고 남자의 복수. 일반적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거의 여자의 복수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만 폭풍의 언덕 이 책은 여자가 아닌 남자의 복수를 소재로 하고 있다. 이 책이 쓰여진 것은 1846년으로 그 당시에는 많은 비판을 받았다고 한다. 지금이라면 이런 소재는 흔한 내용으로 별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 당시로는 상당히 파격적이지 않았나싶다. 내가 다른 책들보다

  • (A+ 독서감상문)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을 읽고 난 소감과 주요 담론을 기술하시오.
  • 폭풍의 언덕>은 복잡한 캐릭터, 복잡한 줄거리, 고딕풍의 분위기로 유명하며, 영국 문학의 고전으로 여겨지며 수많은 영화, 텔레비전, 연극 무대 작품으로 다양하게 각색되었다.본 자료는 을 읽고 난 소감과 주요 담론을 기술하였다. II. 본론1. 줄거리 요약 및 주요 인물 간의 관계(1) 줄거리은 여러 개의 스토리라인과 비선형적인 서술 구조를 가진 복잡한 소설인데, 간략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이 소설은 록

  • 누구나 글을 잘 쓸 수 있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조사분석
  • 분석적인 사고로 세부를 점검한다.우뇌의 학생들은 과정을 즐기고, 글쓰기 행위를 즐긴다. 글의 일관성이나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는 서툰 경우 많다. 사실적이고 체계적인 글을 쓰는 데 약하다. 좌뇌형 작가들은 좀 느슨해 질 필요가 있다, 글을 쓰고 또 쓰고 또 쓰는 동안 비판적 자아를 잠재워 둘 필요가 있다. 우뇌, 좌뇌의 능력을 모두 구사하는 작가. 무의식적으로 서로 돕는다. 우뇌와 좌뇌가 서로 조화롭게 작용하는 통합의 과정을 거치며 아이디

  • 대학생 글쓰기 특강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조사분석
  • 언덕을 넘어 이어령-명문장은 깊이 생각하고 끝없이 상상하는 힘에서 온다 대통령 머릿속의 강남과 서울대 조선일보 2005년 9월9일 35면송길호-경제 대외 의존도 사상최고 문화일보 2005년3월28일 1면김민경-한국영화 너 잘하고 있니 ,주간동아 2005년 7월 19일 100~102면김영진-돈 논리에 멍드는 영화계 조선일보 2005년 7월 1일 35면유순하- 삼성신화는 없다 고려원1995년116쪽임지현-적대적 공범자들 ,소나무2005년37쪽리영희 ,임헌영 대담 -대화:한 지식인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