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기업분석과 서가앤쿡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과 서가앤쿡 향후방향연구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판매자 할인 3,3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가앤쿡 기업분석과 서가앤쿡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과 서가앤쿡 향후방향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중국 외식산업 현황분석

2. 서가앤쿡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메뉴전략
(3) 인테리어전략

3. 서가앤쿡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제안
(1) 소비자 타겟층
(2) 2, 3선급 도시 공략
(3) 입맛 현지화 마케팅
(4) 깨끗한 식자재
(5) 브랜드 마케팅

4. 서가앤쿡 향후방향과 결론
본문내용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중국 쓰레기 식재료의 현황은 정말 심각할 정도입니다 썩은 폐기름으로 만든 地沟油부터 시작해서 폭발하는 수박에, 가짜 달걀, 가짜 만두 등등등 이러한 현상때문에 어떤 중국 부자는 자기 땅에서 기른 식재료로만 요리를 해 먹는다고 할 정도이고 유기농 식재료 소비가 늘고 있는데요。
,‘유기농’, ‘건강’ 콘셉트를 내세운 신선식품의 온라인 판매가 매우 활발한데,예를들어 유명 쇼핑몰인 톈마오, 이하오뎬, 아마존, 징둥, 중량워마이왕 등은 신선식품 전문 코너를 따로 마련했고 , ‘따웨이즈쉔’(DC, David Choice)이라는 고품격 식재 브랜드가 뜨고 있다. ‘DC’는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고급 식자재를 제공하며 가격이 매우 비싼데 쌀의 경우 500g당 54위안이나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이론경제전공 : 1994 : 학위논문(박사)11 제목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로김성옥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경제정책전공 : 1992 : 학위논문(석사)(정기간행물)1 정부의 기업 지배 공방조영권 : 주간매경 : 1995: 799(”95.3.29):8-142 문민정부의 경제성과와 향후 과제홍재형: 광업진흥 : 1995: 58(”95.11):26-313 문민정부의 경제성과와 향후과제홍재형: 재정 : 1995: 418

  • 서가앤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서가앤쿡 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개선방안제안(미즈컨테이너 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
  • 서가앤쿡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서가앤쿡 기업소개2. 서가앤쿡 선정배경과 보고서 요약3. 서가앤쿡 점포현황4. 서가앤쿡 마케팅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마케팅믹스 4P분석(4) 차별화전략과 고객전략(5) SNS활용 마케팅(6) 인테리어전략(7) 쇼마케팅5. 미즈컨테이너와 비교분석(1) 서가앤쿡과 미즈컨테이너의 유사점 (2) 서가앤쿡의 미즈컨테이너 차별화전략과 마케팅4P 비교분석1) 브랜드 슬로건의 차이2) 제품전략의 차이 (Product)3) 유통전략

  • 서가앤쿡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앤쿡의 문제점은 수많은 경쟁사들에 대한 차별화 대책 마련이 미비하다는 점과 스스로 설정한 ‘가족, 전 연령대’ 타겟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SWOT 분석에서 도출된 여러 가지 요소들 중 우리는 크게 두 가지의 요점에 집중하여 기반을 두고, 서가앤쿡의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향을 모색해보기로 했다. 서가앤쿡이 20대 소비자층이 두텁다는 점과, 미투(Me-too) 경쟁사 레스토랑들이 많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어 마케팅 전략을

  •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도요타 LEXUS(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 (4Ps)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4)-1 브랜드 전략4)-2 판매전략4)-3 품질, 서비스 전략(3)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공장 설립2) 이미지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기업일수록 향후 친환경 제품, 서비스 분야에서 우위 확보. 정부도 유통산업발전 기본계획 개정을 통해 녹색유통 확산을 주요한 정책방향으로 삼고 녹색유통(총 4단계)의 1단계로 그린스토어 인증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Ⅲ.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