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입니다.

총 2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소개
(1) 사업추진배경
(2) 사업체 이름선정
(3) 사업슬로건
(4) 사업모델선정
(5) 로고제작
(6) 차별화된 요소

2. 마케팅전략
(1) 타겟고객 분석
(2) 경쟁자분석
(3)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1) 부위별 집중관리 프로그램
2) 헬스보충제 판매
3) 차별화된 출석제도

3. 사업전략
(1) 고객관리전략
(2) 전환장벽 구축
(3) 특별한 서비스 제공
(4) DB 마케팅

4. 인지도 올리기위한 방안
(1) 브랜드 인지도의 개념
(2) 브랜드 인지도의 전략적 가치
(3) 인지도 향상전략
1) 커뮤니케이션 차별화
2) 브랜드 심벌
3) 광고와 홍보방안
4) 행사후원
5) 반복기법

5. 기존회원 유지위한 전략
(1) 교육
(2) 서비스전략
(3) 신뢰성 상승위한 전략
(4) 회원관리 전략
(5) 직원 동기부여 전략
본문내용
블로그 활용 또한 페이스북 활용과 비슷한 점이 많다. 그러나 블로그는 페이스북과는 차이점이 있다. 블로그 활용의 주된 목적은 CHU를 알리는 것도 있지만 페이스북보다 더 심도있게 블로거들과 소통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파워블로그에게 이목을 받는 것이다. 블로그에 브랜드선정배경, 브랜드네임, 브랜드슬로건, 타 헬스클럽과의 차이점, 고객관리 시스템들을 상세하게 게시해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어야 한다. 몇 명의 파워블로거들에게 이목을 받더라도 그 블로거들의 친구들은 적게는 수백에서 수천, 수만명일 것이기 때문에 CHU를 비용이 안 들고 저렴하게 알릴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 실무의 이해
  • 창업의 절차제조업과 달리 소규모 자영업이 대부분 개인형태로 경영하기 때문에 창업절차 간단 입지선정, 취급할 품목선정, 자금조달능력 종합적 검토상권분석, 영업방법 등 충분하고 세밀한 연구 필요거주인가 많은 곳 성공 확률 높음품목별 판매대상, 장소, 시기, 방법 등 복합적 검토도∙소매업 창업의 기본절차사업계획서 작성(사업전략 포함)개업준비절차영업영업개시개업안내문 배포직원채용창업준비절차상권 및 시장분석사업구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과 경영 5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목차1. 회사소개 p31) 회사개요2) 회사비전2. 계획사업 개요 p41) 개발동기2) 사업내용3) 생산제품의 특성4) 비전제시3. 시장현황 p71) 싱글의 개념 및 싱글족의 소비생활2) 싱글 소비자 유형 및 쇼핑성향3) 시장규모와 전망4) 동종업계 현황5)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6) 싱글시장의 STP 전략 및 분석4. 상권분석 p151) 상권분석 개요2) 권역별 상권분석3) 입지선정5. 판매계획 p181)

  • [사업계획서]1:1 맞춤 헬스클럽 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 21SWOT 분석. 21성장과 관련된 세부 마케팅 전략. 21STP 전략. 22촉 진 전 략. 25회 사 개 요사업개요운동 및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증대와 수요 증가로 헬스클럽이 확산되고 있다.(전국 4000여개) 그러나 체계적인 운동법과 스케줄 관리를 요구하는 수요자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면서도 그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본 기업은 그러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벤처기업을 창업한

  • [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및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마케팅 전략3) 소요자금실버 전문 토탈 뷰티샵주요 사업 아이템▫아이템의 개요▫주요 아이템피부2) 모발3) 발과 손 관리 4) 의상 5) 냄새 ▫건강 관리 아이템2. 아이템의 착안 배경 및 파급효과1) 착안배경2) 파급효과3. 시장 환경 분석과 유사 경쟁사 분석1) 신규 사업의 특성 - 장 단점2)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의 가능성① 노인인구 추이② 노년기 여가활동에 관한 연구 동향3) 관련 시장 규모4) 업체 분석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마케팅 작업을 동반한 작은 사업에 대한 계획서였다. 바우어만의 고기능성 운동화에 대한 집착과 낮은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추는 상품에 대한 나이트의 견해가 종합되어, 당시에 낮은 인건 수준과 우수한 생상인력을 확보 할 수 있던 일본에서 생산하여 미국에서 판매하는 사업에 대한 초안이 잡히게 된다. 나이트는 시장개척에 정확한 포인트를 발견했지만 샬렌버거 교수는 “흥미로운 아이디어 이지만 사업적으로 성공할 가능성은 단연코 없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