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02 / 2015.09.02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한 자료로 기업소개, M&A 및 전략적 제휴,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또한, 중국시장에서의 이랜드의 4P전략, 꽌시의 중요성, 현지화 전략의 중요성 및 향후 전망 및 시사점 등을 논리적으로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기업 소개

2. M&A 및 전략적 제휴

3. 중국 진출 성공요인

4. 마케팅 전략

5. 전망 및 시사점
본문내용
5. 전망 및 시사점

* 이랜드 그룹 전망

- 중국의 패션시장 동향을 살펴보면 2020년까지 고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그 중 고급의류, 브랜드 의류의 시장 비율이 더욱 커져 이랜드와 같은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는 기업들에게 유리한 시장 실황이다. 중국의 요식업 산업도 2005년부터 평균 15%정도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현지 문화와 사회 분위기에 지속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며 마케팅하고 경영전략을 수행한다면 이랜드의 전망은 긍정적인 편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부정적인 전망도 있습니다. 이랜드의 핵심역량 중 하나는 공격적인 M&A인데
- 그룹의 재무 부담이 상승 할 가능성이 있고
- 현지국에서의 이미지가 추락하여 정부의 대우가 좋지 않아질 수 있다.
- 또한 중국 기업의 M&A에 대한 사전 지식이나 경험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 따라서 이랜드는 자금 규모의 적절성을 모니터링 할 필요가 있고
- 다양한 CSR 활동을 수행하여 기업 이미지를 우호적으로 구축해야 한다.
- 마지막으로 중국기업이 M&A에 대한 경험이나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철저한 사전조사와 경영기술 공유 등이 필요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이랜드가 31%로 1위를 차지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결국 중국 정부, 소비자들로부터 이랜드가 호의적 이미지로 형성되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뒤의 본론에서 나오겠지만 이랜드는 다른 기업들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성공했다. 이러한 점들이 우리가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1) 적극적인 신제품개발 2) 국내외 시장 개척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4) 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의 구현 5) 유능한 마케팅 인재의 육성마케팅 관리목표5년이내 국내시장 중저가 브랜드 시장에서 대학생 대상 선호도 1위 선점1. 브랜드 관리 목표 마케팅 관리목표마케팅 관리목표마케팅 관리목표이랜드의 중국진출 사례국내시장에서 중저가 브랜드로 원가우위전략과 달리 상대적으로 소득

  • [국제마케팅]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
  • 중국, 베트남, 인도 등 동남아 현지공장을 개척- 뉴욕의 루즈벨즈 에비뉴에 THE ELAND SHOP 개설>> 중국 진출관련대부분의 기업들이 90년대 후반에 진출한 것에 비하여 이랜드는 국내에서 한창 성장을 거듭하였던 1994년에 상해지사를 설립하고 중국시장에의 발판을 마련했다.자사 브랜드 “이랜드”와 “이랜드 키즈”, “스코필드” 등 3개 브랜드는 이미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여성복 브랜드 데코도 중국의 로

  • [마케팅전략]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
  •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CONTENTSIntroduction of E-Land이랜드의 중국 진출 배경 및 과정 & 중국 이랜드External environment – chinastp 분석4p 분석swot 분석경쟁자분석result & teaching-mint Introduction of E-Land기업 vision3M VISION Campus Ministry, Business Ministry, World Mission 기업문화젊음, 열정, 도전, 신명나는 이랜드 문화’라는 동적인 기업문화를 추구 「4C1F 문화」- Campus, Commercial, Camp, Church, Family (주) 이랜드 Introduction of E-Land(주) 이랜드(주) 이랜드월드이천아울렛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 서론1. 해외직접투자의 위상 및 배경-해외직접투자의 정의-동기에 의한 해외직접투자 분류2. 이랜드 선정이유 및 소개-이랜드 기업소개 본론1. 성공사례로써의 한국 이랜드2.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4P 전략- SWOT 전략- 인적관리 전략3.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결론 (이랜드 향후과제)목차해외직접투자의 정의동기에 의한 해외직접투자 분류3해외직접투자의위상및 배경1978년 중국은 대외개방 및 시장경제를 도입- 이후 매년 10%대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