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푸드(닭가슴살 샐러드&쉐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푸드 (닭가슴살 샐러드&쉐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총 5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 소개

2. 다이어트푸드 시장 분석

3. 인테리어 소개

4. 메뉴소개

5. 예상수익 분석

6. 재무분석
(1) 예상소요자금
(2) 자금 조달 계획
(3) 예상 손익분기점

7.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1) Strengths and Weaknesses
-마케팅 부문
-경쟁사분석
-재무 부문
-생산 부문
(2) Opportunities and Threats
-시장 규모분석
-시장의 성장성
(3) SWOT분석
본문내용
-재무 부문
초기자본이 넉넉하지 않고 추가 자본 유치가 어려움, 수익구조가 불안정함

재무안정성을 위해 꼼꼼한 재무설계 필요

-생산 부문(규모의 경제/범위의 경제)
소량생산이므로 1단위당 비용이↑(규모의 한계)
해결방안 ; 사업을 확장 시 설비의 증강
→생산비 절감 가능

비슷한 재료를 이용하여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 → 비용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1인가구 대상 반찬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PPT
  • 공사, 바닥재 공사)-> 2000만원임차료 (권리금 5000만원 + 보증금 3000만원)-> 8000만원총합비용-> 1억 1500만원11. 사업기대효과시간부족으로 인해 균형 잡힌 식사를 해결 할 수 없는 젊은 1인가구들에게 반찬전문점은 또 하나의 해결책이 될 것으로 예상.그리고 다양한 맞춤형 식단의 수요(다이어트, 웨이트 트레이닝, 보양식, 채식주의)를 충족시켜줄 수 있으며, 시간 절약, 비용 절약과 동시에 노동력 절약까지 되는 1석3조의 효과.THANK YOU!Any Question?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
  • 닭가슴살샐러드(200g, 110c):총 144c낫또계란죽(200g, 250c)배추김치(50g, 15c):총 265c콩밥 1/3공기(70g,100c)버섯전골(250g, 50c)야채나물(시금치)(70g, 20c):총 170c쌀밥 1/2공기(60g, 150c)미역국(40g, 80c)무말랭이무침(20g, 20c)배추김치(50g, 15c):총 265c곤약국수(220g, 60c)배추김치(50g, 15c)저지방우유(100g, 50c): 총 125c시금치야채죽(100g, 150c)배추김치(50g, 15c)저지방우유(100g, 50c):총 215c쌀밥 1/3공기(70g, 90c)홍합국(45g, 60c)계란찜 1/4(20g, 25c)배추김치(50g, 15c): 총 190c* 가격

  • [창업계획서] 헬스 운동 식단 관리 음식 사업계획서
  • 닭가슴살은 (주)하림과 계약을 통해 일주일에 한번 씩 예상 이용 고객(225 X 6 = 1,350)에 맞게 1,350개를 받기로 한다. 호박고구마, 또띠아, 바나나는 과일, 야채를 공급하는 업체와 게약을 통해 닭가슴살과 마찬가지로 일주일 단위로 1,350명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호박고구마는 135kg, 또띠아 112장, 바나나 104kg을 공급 받기로 한다.8. 사업추진일정계획1) 사업추진에 따른 일정 검토, 일자별 주요사항 확인11월 1주차11월 2주차11월 3주차11월 4주차점포 계획

  • 지취생대상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선정이유1-1) 사업선정배경과 사업목적사업선정배경사업목적Ⅱ. 사업내용2-1) 상호명2-2) 사업컨셉2-3) 사업아이템분석2-4) 설문조사Ⅲ. 사업상권분석3-1) 후보지 선정배경3-2) 상권분석① 상권 분석② 입지분석③ 동선파악3-3) 경쟁사 분석 (대표사례 추출)Ⅳ. 경영전략분석4-1) 소비자 분석 (5人 선정한 FGI 통해)4-2) SWOT분석1.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2. 세부 전략분석S/O 전략S/T 전략W/O 전략W/T 전략4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 다이어트 열풍에 저칼로리의 깔끔한 채식 위주의 음식을 선보여 패스트 푸드에 다양한 개인의 성향과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주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이사업의 목적이라 하겠다1-3. 기 대 효 과본 사업으로 인한 기대효과는 매우 클 것이라 예상하는데 ,첫째, 아침을 거르기 쉬운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영양가 있는 음식을 제공함으로서 국민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 가있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05년 국민건강 영양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