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예절교육, 유아예절교육(식사예절, 외국인사말, 쓰레기분리수거교육, 공공예절교육)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8.31 / 2015.08.31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판매자 할인 1,4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동예절교육, 유아예절교육(식사예절, 외국인사말, 쓰레기분리수거교육, 공공예절교육)
목차
- 식사를 할 때

- 여러 다른 나라와 우리 나라 인사말

- 쓰레기 분리수거를 해봐요
본문내용
1. 식사는 감사한 마음으로 먹어야 한다.
2. 바른자세로 식사를 한다.
- 고개를 숙이고 먹는 데에만 집중해서는 않되고 몸을 비틀어서도 않된다.
- 자연 스러운 자세로 식사를 하도록 한다
3.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다.
- 음식을 흘리지 않고 먹는다.
- 식 후 물을 마실 때 양치질 하듯이 마시지 않는다.
- 기침을 할 경우에는 손소건 등으로 입을 가리고 조심하게 하여 다른사람
에게 피해가 없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쓰레기 매립장 증설 ② 쓰레기 분리 수거 실시③ 환경 오염에 대한 홍보 강화 ④ 무오염․저공해 기술 개발【문 8】독서와 인생이란 제목으로 글을 쓸 때 다음 개요의 에 들어갈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서론 : 인간은 이상을 추구하는 존재이다.본론 : 이상을 실행하자면 지식이 필요하다.결론 : 따라서 인생에는 독서가 필요하다.① 지식과 함께 노력도 있어야 한다. ② 지식은 체험을 통해 얻는 것이 바람직하다.③

  • 학교생활지도 훈화지도,예절지도,진로지도, 학교생활지도 실제,방법,시사점
  • 교육 정보 제공, 직업 구조, 자격 요건 등의 준비에 대한 직업 정보가 있으며, 개인사회적 정보에는 자기 이해, 예의 범절, 여가 선용, 종교관 등으로 개인적 발달과 사회에 현명하게 적응하는 데 활용한다.3. 상담 활동 일방적인 자료 제시로는 해결되지 않는 심리적, 행동적 문제와 관련된 활동에는 대상이나 목적에 따라 가족상담, 위기 상담, 전화 상담, 목회 상담 등이 있고,  발달 연령에 따라 취학 전 아동 상담, 초등학생 상담, 중 고 대학

  • 기본생활습관지도 개념,중요성, 기본생활습관지도 지도요점,영역별내용, 기본생활습관지도 학교,가정연계교육, 기본생활습관지도 사례,적용모형
  • 예절-기본 예절-․가족, 친척, 이웃, 교사들에게 인사하기․친구들과도 정다운 인사하기․때와 장소에 따른 인사말 하기․ꡐ고맙습니다ꡑ, ꡐ미안합니다ꡑ, ꡐ괜찮습니다ꡑ로 표현하기․고운 말씨를 쓰기․식사 예절을 지키기․친구 집에서 너무 오랫동안 놀지 않기․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끝까지 듣기-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기-․장난감은 친구와 나누어 쓰기․싸움을 걸어올 때 말로 해결하는 방법 익히기․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

  • 사회복지실천모음0
  • 교육관을 운영하자. 6675. 사회복지관내 소시오 드라마 전문치료사업팀 신설하자. 6776. 쓰레기통 의류함을 행복을 만드는 의류함으로 만들자. 6877. 외국인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자. 6978. 외국인 노동자의 인권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자. 7079. 도로위의 작은 배려 7180. 백분의일조 운동으로 사회참여하자 7181. win&win 대화습관만들기 7282. 유머는 웃음의 샘~~!! 유머감각을 키우자. 7383. 백수 탈출 연수 프로그램 7484. 직장에서 상담가가 되

  • [유아교육][유치원교육]유아교육(유치원교육)의 개념,필요성,대상,내용, 유아교육(유치원교육)의 교사역할,문제점,독일사례,개혁방향 분석
  • 유아가 자연현상과 주위의 사물을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고 탐구할 수 있는 내용을 선택한다8. 다양한 문화와 사회 현상을 반영할 수 있는 교육내용을 포함한다9. 교육내용은 유아의 일상생활 속에서 유아에게 적절하고, 관련이 있고, 의미가 있는 내용을 폭넓게 다룰 수 있어야한다10. 주제를 중심으로 여러 교과영역이 상호 연관성을 가질 수 있는 내용으로 선정한다Ⅵ. 유아교육(유치원교육)의 교사 역할1. 교사를 대상으로 아동중심교육철학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