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에 대해 총 1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소개

2. 배달어플(배달앱) 시장전망

3. 경쟁자분석
1) 현재의 경쟁자
① 요기요② 배달통
2) 잠재적 경쟁자

4. 배달의민족 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
1) 배달의민족 핵심역량
2) 마케팅전략
5. 배달의민족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ies)
4) 위협(Threats)

6. 배달의민족의 서비스 경쟁전략
1) 핵심역량인 마케팅을 활용한 전략
2) 배달서비스 개선 전략
3)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

7. 배달의민족 향후방향연구
본문내용
이러한 넉가래에서 시작된 유쾌한 마케팅(Fun Marketing)은 매주 계속되어 오고 있다. 왼쪽에 양말 30개 이벤트부터 비타 오백 소녀시대 풀세트, 심지어 삽자루에 이르기까지 일반 기업이 생각하지 못했던 물품을 경품으로 제시하고 있다.
이는 타 기업들이 값비싼 명품가방이나 명품시계 등을 활용하여 이벤트를 시행하고도,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지 못한 채 끝나버리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있어요.
  • 35546***
    (2018.06.06 20:16: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dbsgh0***
    (2017.04.04 21:36:56)
회원 추천자료
  •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 교보문고 기업현황과 SWOT분석/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연구/ 교보문고 현 문제점과 대응전략제안연구
  • 교보문고 기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교보문고 기업소개2. 교보문고 기업현황분석3. 교보문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ies(4) Threats4. 교보문고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사례)5. 교보문고 서비스마케팅전략6. 교보문고 문제점과 대응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교보문고 기업소개(1) 기업개요1980년 민족 문화 창단과 국민 교육 진흥의 목적으로 ‘교보문고‘ 창립.이후 2010년 이립에 이른 교보문고는 창립의 의미를 되새겨, 책을 통

  • [국제마케팅]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및 서비스가 이전하는 활동에 의해서 그 효용이 높아지고 부가가치가 증대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유통은 효용을 창조하는 그 활동으로 파악하여 장소, 시간 및 소유의 효용을 창조하는 경제활동이다. 유통전략이란 이러한 유통을 하는데 따르는 행위에 대한 경영전략이 할 수 있다. 즉 유통과 경영전략의 합쳐진 의미라 할 수 있겠다.2.유통마케팅의 정의제품과 서비스가 이용 혹은 소비가 가능해지도록 하는 과정에서 관여하는 상호 독립적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분석시장환경분석PEST5 Forces ModelⅢ. 마케팅 전략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Ⅳ. SWOT분석을 바탕으로 미래전략제언Ⅴ. 참고문헌Ⅰ. 기업소개1. 배달의 민족이란? 업계 최초 2,000만 다운로드 돌파!월간 순 사용자수 1위(닐슨 코리안클릭 PC, 모바일 통합 2015년 10월 기준)법인기업 ‘우아한형제들’에서 운영하는 배달앱 서비스이며, O2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