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 및 CEO소개
(2) 세븐일레븐 기업소개
(3) 경영이념 및 특징
(4) 기업 연혁 매출 현황

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략분석
(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현황과 조직구조
(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전략
(3) 마케팅 4P전략
(4) 물류관리전략

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
(1) 창업절차 및 비용
(2) 점주님과의 인터뷰

4. 세븐일레븐 경쟁 전략
(1) 세븐일레븐 STP 분석
(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
(3) 경쟁사의 강점분석
(4) SWOT 분석과 SWOT전략

5. 결론
본문내용
Q : 가맹점의 선택이유?
A : 노하우가 필요 없을 것 같은 쉬운 창업으로 생각되었고 지하철 역내 점포기에 24시간 운영을 할 필요가 없었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였다.

Q : 가맹본부와의 관계는?
A : 정보제공, 영업지원, 클래임 관리를 해주는 영업관리자인 FC를 통해서 소통한다.
부수적으로 물건배송, 장비문제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사의 고객센터를 통해서
24시간 통합서비스를 지원 받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138195***
    (2021.04.12 23:32:37)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소개,편의점시장조사,유통규조론,편의점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통관리론7-ElevenCONTENTS세븐일레븐 소개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문제점 및 개선점빅데이터 시대의 도래새로운 4P에서의 세븐일레븐7-Eleven 소개세븐일레븐 소개세계 최초의편의점한국 최초의편의점롯데 그룹의노하우편의점 브랜드가치 1위7-Eleven ? 1945년텍사스 주 달라스얼음을 통한 영업 시작1989년5월 6일 올림픽점한국 첫 영업 시작1994년국내최대 유통기업롯데기업에 인수2012년브랜드 평가업체브랜드스탁 선정브랜드 가치 1위2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사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마케팅을 통해 편의점 식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경험 공유를 통해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재 선점 및 선도하고 있는 편의점의 IT 산업과의 연계에서 조금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필요가 있다. 편의점 산업내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GS25는 IT 산업을 통한 경쟁기업과는 차별화되는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한 발 앞서 다가갈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전략을 수립

  • 편의점 CU(훼미리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U 기업전략분석및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
  • 마케팅 환경 분석미시 환경 분석거시 환경 분석CU편의점 SWOT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Ⅲ. CU편의점 마케팅 전략 및 실행 현황STP 전략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마케팅믹스(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Ⅳ. 마케팅 대안의 도출 및 제안문제점에 대한 기회 규명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Ⅰ. CU 기업 소개 및 현황언제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 Best , Green, Fresh경영 이념비전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사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1. CU 기업소개2. CU SWOT 분석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3. CU의경쟁우위 전략해외시장 진출-OT 전략 물류시스템 개혁-SW 전략 4. CU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CONTENTS5. CU 마케팅 믹스 4P전략PRICEPROMOTION-제품 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홍보PRODUCT-PB 제품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까다로운 품질관리 PLACE-편리성 및 접근성-새로운 형태의 점포-유통 네트워크6. CU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BGF리테일 ”Green최고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