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의 한국진출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약 730여개의 매장을 지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공차의 기업소개와 공차의 한국진입방법 및 한국시장에서의 4P전략 및 STP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또한, 공차의 한국에서의 성과 및 향후 과제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공차 소개
2. 공차 마케팅 분석
3. 공차의 한국 시장 진입
4. 성과 및 향후 과제
5. Q & A
본문내용
4. 성과 및 향후 과제

★ 공차의 현재까지의 성과

2012년 홍대 1호점으로 시작한 공차코리아는 2014년 현재 전국 약 250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다. 이는 공차본사가 진출한 해외 16개국 중 2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1위인 중국과 비교해봤을 때, 토지면적과 인구대비 사실상 한국시장내에서 공차가 더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한국시장 진출 첫해 18억 원이었던 매출이 그 다음해인 2013년 283억 원으로 15배 증가한 것과 백화점內 세 곳 점포의 월 평균 매출이 약 7천만 원에 달하는 등 단기간에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그 결과 매각가격 1천억 원 규모로의 성장을 이루었다.
우리나라는 숙박 및 음식점업에서 상시 근로자 수 200명 미만 또는 매출액 200억 원 이하를 중소기업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공차코리아가 일반 중소기업보다 더 대규모인 것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대학교 리포트용으로는 자세하고 좋네요.
  • ton***
    (2016.05.11 00:44:54)
회원 추천자료
  • 한중일 물류 산업 현황 4 Trend 4 Chance 한국 물류 현황 중국 물류 현황 일본
  • , 2004,『60 TREND 60 CHANCE』, 한국경제신문 일본자동인식시스템협회, 2005, 『알기쉬운 RFID』, 미래컴참고주소대한상공회의소, http://www.korcham.net/건설교통부, http://www.moct.go.kr/산업자원부, http://www.mocie.go.kr/index.jsp한국도로공사, http://www.freeway.co.kr/물류신문, http://www.klnews.co.kr/철도신문, http://www.railnews.co.kr/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한국물류협회, http://www.kola.or.kr/해운항만물류정보센터, http://www.spidc.go.kr/jsp/index.jsp대한통운, http://www.korex.co.kr/

  • [기업사례]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전략 등을 소개했다. 특히 현대차는 포스코에 자동차특성에 맞는 소재 개발과 기초연구 분야를 강화할 것을 부탁했다. 포스코도 주요 사항에 대해 양쪽이 긴밀하게 협조할 것을 제안했다. 비록 이 세미나에서 파트너십에 대한 문서상의 협약이 이루어진 것은 아니지만, 30년지기의 우정을 다시 찾으려는 듯 세미나는 내내 밝은 분위기였다.특히 이번 세미나는 이구택 회장이 포스코 회장으로 취임한 직후에 열렸다는 점에서 현대차와 포스코가 새로운

  • [국제경영]중국의 WTO가입으로 인한 우리나라 유통환경의 변화
  • 진출에도 한계가 있기에 우리만의 비교우위를 중국상황과 조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한국의 대량생산 기술과 중국의 노동력, 기초기술을 조합할 수 있는 방법 또한 모색해야 한다.- 장기적으로 대중 투자수요의 증가를 한국산업의 구조조정 기회로도 활용해야 한다. 산업재편 등을 통해 우리 산업과 상품의 고부가가치화 진전으로의 기회를 삼아야 한다. Ⅵ. 중국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전략사회주의 정치체제에 시장경제를 과감히

  • 국제물류전략의 성공사례연구
  • 목차Ⅰ.물류의 정리와 개념1. 물류의 정리2. 물류의 개념 3. 전략물류4. 국제물류의 개념5. 우리나라 국제물류 현황Ⅱ.물류전략의 성공사례1.우체국1) 주제 선정동기2) 우리나라 택배산업의 현황3) 우체국 택배2.한진1.(주)한진 회사 소개2.(주)한진의 물류발전 필요성3.(주)한진의 물류 4.(주)한진의 개선방안Ⅲ. 물류전략의 실패사례1.WALMART 소개2. 물류시스템3. Wal-Mart의 한국시장진출과 실패요인Ⅳ. SCM전략과 성공사례 및 한계점1. SCM전략이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한국 자동차 기업들은 전년 동기비3.6% 증가한 99,302대를 기록하였다. 이는 현대의 보장프로그램(Hyundai Assurance Program)과 제네시스(GENESIS)의 ‘2009 북미 올해의 차’ 선정효과 및 할인판매 등 판촉전략의 영향으로 보인다. 기아 자동차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기 위해 시의 적절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품질 경쟁력에서 밀리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 파워에도 힘이 실리고 있는 셈이다. 최근 기아 자동차는 현대 자동차의 보장프로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