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72) |
레포트 (972) |
방송통신대 (70) |
자기소개서 (15) |
독후감/감상문 (73)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72)
교육을 오로지 도구와 수단으로 이용하기 위한 방법론이다. 과학적 관리론에서 교육은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교과 특성, 학습자 및 교수자의 특성을 무시하고 있다. 과학적 관리론에서는 최소한의 교사로 최대한의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가르쳐야 한다고 보고 있
8페이지 | 2,500원 | 2018.08.26
교육과정스킬백의 학교중심교육과정은 기존의 중앙집권형 교육과정과 대비를 이루는 교육과정이다. 이러한 학교중심 교육과정에서는 학교의 주 구성원인 학생들이 스스로 프로그램을 계획, 설계, 시행 평가하는 과정이 중시되며 교육과정의 결정에 있어 학교 구성원인 교사와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
26페이지 | 10,000원 | 2016.11.03
중등임용고시 `2번 합격자`의 [교육학] 서브노트 자료
교육학1.교육학개론2.교육철학3.서양교육사4.한국교육사5.교육사회학6.교육과정학7.교육심리학8.교육방법학9.교육공학10.교육행정학11.교육평가12.교육통계 및 교육연구13.생활지도 및 상담교육학 목차2.교육철학 : 교육의 본질(교육목적)을 철학적 수준(열린 자세)에서 철학적 방법으로 연구
66페이지 | 9,500원 | 2021.01.28
교육의 기초1. 교육개념론어원(Pedagogy, Education, 교+육, 가르치다/기르다)정의1(기술적, 조작적, 규범적, 기능적)정의2(경험의 재구성과정, 지식의 획득, 주형, 계명, 도야, 성장으로서의 교육 등)교육성립의 조건(사회화 > 학습 > 교육. 피터스의 교육성립 조건- 규범적․인지적․과정적 준거)유사 개념
134페이지 | 7,000원 | 201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