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스무디팅 마케팅전략 분석 PPT(직원인터뷰 포함)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3,36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무디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스무디팅 마케팅전략 분석 PPT (직원인터뷰 포함) 레포트입니다.
총 3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스무디킹 기업소개
- 기업연혁
- 로고 소개
- CEO소개
-스무디킹 기업개요
- 미션과 비전
- 인재채용
- 기업문화
2. 스무디킹 제품분석
3. 스무디킹 마케팅 전략
(1) 타켓 마케팅
(2) 고객맞춤형 전략
(3) beauty & health program
(4) 현지화전략
(5) 이벤트 마케팅
4. 스무디킹 SWOT 분석
5. 경쟁사분석 (잠바쥬스)
6 스무디킹 직원인터뷰
7.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2. 귀사의 홈페이지에서는 현지화 전략 이외에 전략을 찾기 힘들었는데 전략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재무제표를 보면 유형 자산 중에 인테리어 비중이 비교적 상당히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데 특별히 인테리어와 관련한 전략이 있나요? 이유는?
미국 본사의 전략을 따르고 있다. 그러나 미국 본사와, 고객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를 감안해 일단은 우리 고객들이 유지하고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부분부터 시작해 전문적으로 나아가려고 한다.
인테리어는 계속 바뀌고 있다. 우리 고객이 좋아하는 인테리어를 찾고 있고, 스무디킹의 컨셉을 녹여내고 있기 때문에 계속적인 인테리어에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