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위한 새로운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PPT 슬라이드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 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 오리온 기업소개
(1) 오리온 기업연혁
(2) 기업 비전
(3) 오리온 해외진출현황

2.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과 환경분석
(1) 중국 시장 진출 배경
(2) 중국 시장 특징
(3) 중국 소비자 분석
(4) 중국 제과 시장분석

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

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
(2) 초코파이의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2) 타게팅
3) 포지셔닝
(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운 전략 제안
(1)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요인
(2) 초코파이가 나아가야할 방향
1) 문제점분석
2) 해결방안제안

6. 초코파이 미국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1) 신시장 SWOT 분석
(2) 신시장 STP 분석
(3) 신시장 마케팅 4P 분석
본문내용
그러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S입니다.
*오리온은 이미 국내와 해외시장에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었다는 장점을 가짐.
*우수한 기술력으로 차별화 된 맛을 만들 수 있었음
*독자적인 유통경로를 만들고 활용하여 유통비 절감을 실현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바나나맛우유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1. 바나나맛 우유 제품소개2. 중국 우유시장 분석3. 바나나맛 우유 3C 분석(1) Consumer (소비자분석)(2) Company (자사분석)(3) Competitor (경쟁사분석)4.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기(Threat)5. 바나나우유 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6. 바나나우유 마케팅 4P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 국내브랜드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오리온 초코파이의 마케팅전략
  • 情이제는 전 세계에서 을 나눕니다국내브랜드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오리온 초코파이의 마케팅전략〕 목차 (Contents)Ⅰ 도입Ⅱ 기업 및 제품 소개 Ⅲ 해외시장 진출과정Ⅳ SWOT 분석Ⅴ 4P 전략Ⅵ STP 전략Ⅶ 결론Ⅰ 도입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세계화 전략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과자에서 세계인의 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오리온 초코파이의 오늘이 있기까지를 되짚어 보고 세계화 전략의 성공 요인을 소개하고자

  • [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
  • 진출의 전초기지다. 상하이에는 1996년 9월 첫 번 째 해외공장인 라면공장을 설립했다. 98년에는 칭다오에 수프 생산을 하는 제2공장을 완공했다. 2000년에는 선양지역에 라면과 스낵공장을 완공하는 등 중국 내에서 라면의 일괄 생산 체제를 갖췄다. 다른 업체들은 모두 중국인의 입맛에 맞추고 있지만, 농심은 고유의 매운맛으로 중국인들을 사로잡고 있다. 소비층도 대도시 중산층 이상을 대상으로 삼았다. 가격도 최고 수준이다. 농심의 이런 전략은 중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오리온 초코파이는 시작된다. 약 2년여에 걸친 실험과 개발을 통해 수많은 시제품을 만들어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다 1974년 3월 드디어 오늘날과 같은 초코파이가 출시되었다. 당시 국내 제과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형태의 과자로 차와 곁들일 수 있는 주식 대용의 고단백, 고칼로리를 가진 영양식으로 개발된 초코파이는 상류층을 주 타겟으로 고급스러움에 주력하였다. 패키지 디자인 전략은 초콜릿 제품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파격적인

  • 국순당 막걸리 시장에서의 국내 및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관리- 막걸리 시장에서의 국내 및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관리목 차1. 국순당1.1 기업개요1.2 기업소개1.3 국순당 최근 회사의 실적 및 재무상태1.4 국순당의 연혁 & STORY1.5 위기 및 터닝포인트11.6 기업 비전2. 기업선정 이유 및 도전과제2.1 기업 선정 이유2.2 도전 과제3. 성공요인3.1 국순당의 성공 요인4. 국순당의 국내 마케팅 전략 (내부환경분석)4.1 SWOT 분석 4.2 STP 분석4.3 4P 분석5. 외부환경분석5.1 국내 막걸리 시장의 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