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기업분석과 필립모리스(말보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필립모리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필립모리스 기업분석과 필립모리스 (말보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필립모리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략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서론
1. 필립모리스 기업선정배경
2. 알트리아 그룹 (필립모리스) 기업소개
3. 담배산업분석

본론
1. 필리모리스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1) 말보로 마케팅 사례분석
(1) 여성타겟 마케팅 실패사례
(2) 남성마케팅 성공사례
2) 필립모리스 위기분석과 위기극복사례분석
(1) 담배사업 역량강화
(2) 다각화 전략
* 필립모리스의 다각화
* 식품사업으로의 다각화
(3) 사회공헌활동 (CSR)

2. 필립모리스 한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1) 마케팅 4P전략 분석
➀ 제품전략 (Product)
➁ 유통전략 (Place)
➂ 가격전략 (Price)
➃ 촉진전략 (Promotion)
2) 필립모리스 SWOT 분석

결론
1. 향후전략 제안s
본문내용
필립 모리스의 프로모션 전략은 주로 문화, 환경 분야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의 후원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과 간접적 노출 형태를 띄어 필립 모리스 인터네셔널의 표준화 전략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현재 환경보호를 위한 바다 사랑 캠페인, 서울 팝스오케스트라 및 서울 발레시어터 후원, 결식 자 지원 사업을 위해 푸드 뱅크 냉동트럭 지원 및 노숙자 쉼터 지원, 가정폭력피해자 지원,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 등을 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메세나 우수 기업으로 선정(2004)된 바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KT&G의 국내 해외 마케팅전략, BAT Korea 국내 마케팅 전략
  • 시장의 70% 장악하고 있다.위 그래프는 한국 담배 협회가 집계한 2010년 6월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 상황이며, KT&G의 시장 점유율은 60%까지 하락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 민간담배회사인 ‘우리담배’는 과도한 초기 시설투자 및 마케팅 비용, 매출부진등으로 인해 지난 6월 9일, 인수합병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상황이다.위 담배 시장의 메이커 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KT&G가 60%로 1위를 차지하였고, 그 뒤를 BAT 코리아가 18%로 2위, 필립 모리스(말보루)가

  • [마케팅]브랜드 경영
  •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스타벅스도 연간 10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지만 10년간의 광고비는 1,000만 달러를 넘지 않는다. 이것은 바로 스타벅스에 맞는 적절한 홍보전략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바디샵(Body Shop)도 환경에 대한 아이디어를 신문, 잡지, 인터뷰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면서 그 브랜드의 명성을 얻게 된 것이다. 브랜드 자산가치는 속성상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 가치는 오랜 시간을 가지고 꾸준한 관심과 브랜드 경영에 의한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스폰서쉽 전략1. sports 산업의 특성1)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2) 스포츠 제품3) 스포츠의 가격4) 스포츠의 촉진2. 제안서 체크포인트 및 스폰

  • [브랜드관리] 브랜드가치에 대한 이해와 사례연구
  • 기업 환경 하에서는 제품 및 서비스를 모방함으로써 차별화하기가 쉽지가 않다. 갈수록 복잡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하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 코틀러 교수는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라고 말했다.2. 연구

  • [브랜드관리] 브랜드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및 범위본 연구는 브랜드의 실패 사례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통한 사례들을 접한다. 그 외에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브랜드 리뉴얼한 사례를 찾아보고 우리가 느낀 점을 통해 그 성향을 파악한다.주로 국내나 해외의 대기업들의 실패 사례를 중점으로 두고 그에 반대되게 성공한 사례를 범위로 잡았다.2. 브랜드에 대한 일반적 고찰2-1. 브랜드가 왜 실패하는가?오래 전에는 제품이 곧 회사의 운명이었다. 판매량이 감소하면 제품의 결함여부를 분석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