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 의류,패션소품 쇼핑대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개인맞춤 의류,패션소품 코디및 쇼핑대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총 3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사업개요
1) 사업추진배경
2) 사업소개
① 사업의 내용
② 서비스 특징
③ 브랜드 전략
④ 사업구조
⑤ 사업 목표
⑥ 사업의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S.O 전략의 도출
-S.T 전략의 도출
-W.O 전략의 도출
-W.T 전략의 도출
⑦ 포트폴리오 전략
⑧ 사업확장전략

2. 사업 환경분석
1) 시장 환경분석
2) 경쟁 환경분석
3) 고객 분석

3. 사업 실행방안
1) 사업 로열티 형성전략
① 브랜드 로열티 형성 전략
② 인지도 향상 전략
③ 품질 전략
2) 마케팅 전략방안
① 내부 마케팅 전략
② 외부 마케팅 전략
3) 사업확장계획
4) 글로벌 전략방안
5) 커뮤니케이션 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 또한 퍼스널 쇼퍼와의 동행쇼핑으로 구매한 옷들은 기존에 구입했던 옷들에 비해 활용도 및 모두 활용하게 되어 실용적이라고 함.
- 남성들의 경우 특히 의복의 구매에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혼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퍼스널 쇼퍼를 통하면 정확한 사이즈와 스타일에서의 조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후에 코디하는 데도 유용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업 아이템을 선택하라.민감한 사업 아이템, 미 확인된 사업 아이템을 경계하라.하이테크형 아이템보다 하이터치형 아이템을 추구하라사업아이템은 저급히 결정하지 말라.유망 아이템에 대한 선입견을 버려라.사양사업을 무시하지 말라.창업자의 적성,경험,응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라.창업의 과정창업준비 사업아이템설정 사업계획수립 입지선정 창업자금확보 영업준비 개압창업의 방법완전히 새오운 사업을 택하는 방법기존의 업체를 인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1.1.3 소비 트랜드 변화와 사이버 쇼핑몰젊은 세대들의 소비 주도는 국내업체들이 운영하는 사이버 쇼핑몰뿐만 아니라 외국의 언어와 상거래 관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해외의 쇼핑몰에 주문을 대행해주는 업체마저 생겨나고 있으며, 인터넷의 발달에 따른 정보의 신속한 유통과 확산은 해외제품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터넷 사용에 익숙한 젊은 세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의류유통업체/사무/신입)170. 자기소개서(컨설팅/경영컨설던트/경력)171. 자기소개서(컨설팅/자문/경력)172. 자기소개서(컨설팅/창업컨설던트/경력)173. 자기소개서(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신입)174. 자기소개서(품질관리/식품가공/경력)175. 자기소개서(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경력)176. 자기소개서(번역사/프리랜서/경력)177.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관광/무역/신입)178.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번역/신입)179. 자기소개서(중국어번역/통역/신입)180.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비교 사례
  • 업체에 쇼핑몰 구축, 운영, 관리 등을 대행해주는 전자상거래 호스팅개념의 몰앤몰스(Mall & Malls)에는 현재 2백여개의 중소업체가 입점, 10만 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② 유통전략온라인 기업은 국경을 초월하는 활동이 오프라인 기업들보다 자유롭다는 점을 활용하여 활동무대를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로 넓힌다는 목표아래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 활발한 신규사업을 발굴하는 노력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전자유통업체는 오프라인 업체와

  • [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 전략
  • 맞춤형 주식투자 상품을 만들었다. 이것은 단독운용펀드로서 주식형 수익증권과 달리 개별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가능하다. 선별된 투자자문사의 주식투자자문을 가능하게 하여 개인이 직접 투자자문사에 자문을 받는 것보다 유리하며 계좌하나하나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고 투자자문 운용성과의 주기적 점검을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분기별 고객초정 행사를 통해 투자자문사 운용담당자 간담회 등을 개최하고 운용보고서 및 운용계획서를 매월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