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글로벌전략 케이스분석-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롯데호텔 러시아진출 경영전략 사례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호텔 글로벌전략 케이스분석-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롯데호텔 러시아진출 경영전략 사례분석및 미래전망분석에 대해 총 35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롯데호텔 러시아시장 진출현황
(1) 롯데호텔 해외 진출 현황
(2) 롯데호텔 러시아 진출배경
(3) 롯데호텔 모스크바 기업현황
(4) 매출액 분석

3. 러시아 국가환경분석

4. 롯데호텔 경영전략 분석
(1) 롯데호텔의 해외 경영전략
가. 기본 경영관리 전략
나. 현지화전략
1) 현지화전략
2) 신뢰구축
(2) 롯데호텔 조직관리 전략
가. 동기부여
나. 롯데호텔의 조직관리
다. 커뮤니케이션 전략
라. 가치관
마. 리더십
바. 협상과 갈등관리 전략
사. 직무 만족도 향상위한 전략

5. 롯데호텔 경영전략에 대한 평가 및 향후전망

(1) 현지 진출에 대한 평가
1) 롯데호텔 성과분석
2)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분석
(2) 향후전망
(3) 향후 시사점 및 교훈

6. 결론
본문내용
롯데호텔은 2010년 9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해외 체인 1호점으로 개관하였다. 롯데호텔은 같은 계열사인 롯데백화점을 통해서 러시아의 문화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시장의 매력도가 큰 러시아 호텔 산업의 환경이 러시아 진출 초기에 자리를 잡는데 크게 기인했다고 생각된다. 또한 진출 초기이후 3년 동안 지속성인 성장을 하고 있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정부차원에서 신규 호텔을 늘리고 있으며, 한국식 서비스를 제공해서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의 경쟁업체가 진출하게 되면 빛을 바랠 것이다.
상이한 문화를 가진 나라에서 본국의 문화가 깃들어 있는 서비스를 겉모습뿐만 아니라 사고체계까지 다른 사람들에게 교육을 시킨다고, ‘과연 전해질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이 생긴다. 이 기업의 사례의 경우 최근의 자료이기 때문에 단기간의 성과를 가지고 앞으로의 행보 또한 똑같이 성공할 것이라고 추론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관리] 오리온과 롯데제과 재무분석
  • 목차Ⅰ. 기업 소개- 롯데제과- 오리온Ⅱ. 제과 산업의 시장환경 1. 제과산업의 특성 2. 시장 전망 Ⅲ. 기업의 재무현황 분석- 롯데제과- 오리온Ⅳ. 미래 현금흐름 전망과 기업가치 분석1. 글로벌화2. 글로벌화의 동인3. 다국적기업4. 1조의 기업평가Ⅰ. 기업 소개- 롯데제과 1. 개요1) 롯데 식품부문의 계열사로 1967년 3월 24일에 설립되었다. 자본금 3천만원과 사원 500명으로 출발하였다.2) 현재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 여종의 제품을 생산, 공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오리온을 부각시켜 오리온 Brand Identity를 강화했으며, 배경도 밝고 따뜻한 칼라로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런 이미지로 전환하였다.1995년 이후 초코파이 Global전략의 일환으로 러시아와 중국을 비롯한 해외로의 본격적인 수출을 시작하였고, 수출용 패키지의 디자인 및 칼라에 대한 새로운 적용이 모색되었다. 그리고 현지인의 정서를 고려한 시장조사의 결과에 따라 Red Main칼라로 하는 수출용 패키지

  • [다국적기업론](주)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 분석V. 농심의 중국 진출VI. 신라면 중국 진출 전략VII. 신라면의 발전과 미래VIII. 농심 성공요인IX. 현지 경영의 애로사항X. 농심의 개선 방안I . 농심(農心)소개 1. 기업이념보다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2. 기업비전인류(人類)에겐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기업3. 농심의 세계화 비젼농심의 세계화는 사업의 글로벌호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한국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롯데백화점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2) 롯데백화점 현황분석2. 백화점산업 분석3. 롯데백화점 SWOT분석4. 롯데백화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omotion6.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대응전략 사례분석(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사례(2)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사례 (러시아,중국진출 실패)(4) 롯데백화점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