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경영성과분석 PPT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판매자 할인 2,6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경영성과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
(1) CEO 소개
(2) 사우스웨스트 항공 연혁

2. 사우스웨스트 기업등장배경

3.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1) 대기 시간의 감소
(2) 원가절감과 저렴한 가격전략
(3) FUN 경영·마케팅전략

4. 경영성과 분석
본문내용
허브 앤 스포크(hub and spoke) : 중심이 되는 허브를 두고 수많은 가지로 연결하는 방식.
장점 : 적은 노선수로도 많은 지점에 연결이 가능 -> 적은 비용으로도 많은 연결망을 구축
단점 : 허브가 스포크의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면 허브의 비효율성 발생
인접한 스포크끼리의 연결이라고 해도 허브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스포크 간의 비효율성 발생, 많은 시간
포인트 투 포인트(point to point) : 각 수요가 필요한 지점끼리 수많은 노선으로 잇는 방식
장점 : 대형 허브를 배재하고 수송하기 때문에 수송 간에 혼잡성이 덜함.
대형 허브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허브 구축비용이 들지 않음.
단점 : 많은 수의 운송수단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와 PR] 제주항공의 PR 전략
  • < 조별레포트 >> 1. PR 환경분석(1) 제주항공 소개 ① 기업목표② 경영전략③ 상황분석 - SWOT 분석(2) 저가항공사 등장배경(3) 세계적 저가항공사 현황2. 제주항공의 PR 전략(1) PR 목표(2) 세부적 전략 3. 제주항공의 구체적 PR 방안 (1) 지역성 살리기(2) 안전성(3) Q시리즈의 저소음(4) 차별화 된 기내서비스(5) 제주도 제휴 마일리지 서비스1. PR 환경소개(1) 제주항공 소개①기업목표‘저비용, 고효율기단체제’ 의 슬로건을

  • 이메이션코리아(Imation Korea)의 독서경영
  • 경영 중에 하나를 잘 이행하고 있는 모범 기업을 선정하여 분석하고자 하여, 현재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독서 경영’을 선택하였고, 이를 잘하고 있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이메이션 코리아(Imation Korea)’에 대해 분석을 할 것이다. 앞으로는 독서 경영의 정의와 이메이션 코리아(Imation Korea)에 대한 소개와 선정 이유를 밝히고 독서 경영 도입 배경에 대한 SWOT 분석과 패러다임적인 분석, 전략적 분석을 할 것이다. 그리고 POLC를 통한 의사

  • [경영학]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요인 분석
  • 항공사 소개3.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요인4.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시장진입전략(4P)5.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SWOT분석6. 사우스웨스트 전략을 벤치마킹한 사례 7. 결론 및 느낀 점※ 참고문헌1. 사우스웨스트 사례 선정 동기단순히 생산운영관리에만 종사했던 옛날 기업의 모습과는 달리, 오늘날 기업은 보다 많은것을 요구받고, 성공하기위해 보다 다양한 경영전략을 사용한다. 특히 요즘, 기업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마케팅 관

  • [경영학]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요인 분석
  • 전략 등이 진정한 경쟁력임을 제대로 인식유머와 인간존중을 통해 경계를 허물고 수직적 사고에서 벗어나도록 함으로써 조직의 창조성 극대화 *모든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The Southwest”의 성공요인고객과 종업원 중시의 경영철학기업경영의 가장 중심에 고객과 직원고객과 직원을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스스로 지키며 나아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전체 직원들의 태도와 행동에 배게끔 함.회사설립 이후 지난 25년 동

  • [마케팅전략론]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경영대상 가치경영최우수기업 1위- 항공우주 문화상 대상 수상▷ 2004.03 - 대한항공 창사 35주년2. 기업의 비전(1) 비젼(2) 미션3. 비전달성을 위한 전략 -자세한 전략 설명은 아래 중복되므로 약술합니다.1)글로벌화->국제적 제휴의 확대(Sky team 확대 강화)2)종업원 교육육성과 서비스 강화, 항공기 기내시설 차별화3)현재 1백17대인 항공기 보유대수를 2010년까지 1백40여대로 확장하는 등 적극적 투자Ⅱ.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항공여객부문은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