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LINE 해외진출사례분석]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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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라인 LINE 해외진출 사례분석 레포트]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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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네이버 라인 서비스소개
(1) LINE 서비스 개요
(2) 네이버 라인 BCG 매트릭스분석
1) 일본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2) 한국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경쟁사 분석
(1) 카카오톡
(2) 챗온 (ChatON)

3. 네이버 라인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 분석
(1) 네이버 라인 글로벌 성공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사례
2) 인도네시아 성공사례
3) 대만에서의 성공사례
4) 태국에서의 성공사례
(2) 네이버 라인 실패사례
1) 한국시장 실패사례
2) 중국시장 실패사례

4. 네이버 LINE 새로운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
(1) 사업확장전략 제안
(2) 수익개선전략 제안

5. 라인의 향후전망예측과 나의의견
(1) 라인의 미래전망
(2) 나의견해
본문내용
광고를 통한 수익 제고는 앞서 말한 라인의 확장 전략이 성공적으로 실행 되었을 시에 더욱 더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 성장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광고 시장 현황과 더불어 지역 광고를 더하여 수익 창출을 예상 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라인 어플리케이션과 PC버전 라인의 메뉴 하단 부분에 배너 형태의 광고를 삽입하는 것이다. 지역광고는 라인의 위치 전공 기능을 활용하여 할 수 있다. 사용자가 특정 지역에 접근하면 해당 지역의 광고가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광고를 제공하는 기업들은 네이버가 이미 맺어놓은 광고 제휴 기업들을 라인으로 연결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광고를 통한 수익은 광고 1회 클릭당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코스트 퍼 클릭(CPC) 또는 해당 지역의 라인 가입자 수 비율을 계산하여 광고를 통한 수익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종류의 광고 수익을 측정하는 방법으로 증대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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