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경영전략과 SNS활용 새로운 물류관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설립자 Frederick W. Smith

예일대학 재학시절 C학점 논문

자전거 바퀴살 모양에서 착안한 화물수송시스템 “Hub and Spoke”

1973년 Federal Express 사업 시작 Fed+Ex

When it absolutely,
Positively has to be there over night
목차
1. FedEx 설립 배경과 이념
2. People are first!
3. FedEx가 제공하는 것
4. FedEx co. 사업 현황
5. FedEx co. 사업 조직
6. FedEx 서비스 종류
7. FedEx 서비스 형태
8. FedEx의 물류전략
9. FedEx 물류관리 연혁
10. FedEx 물리적 네트워크 운영 체제 – HUB and SPOKE
11. 중추 관련 시스템 – COSMOS
12. Customer Oriented Service and Management Operating System
13. 코스모스 시스템(COSMOS) – super tracker, DADS
14. 코스모스 시스템(COSMOS)
15. FedEx의 E-Business System
16. 재고목록가시화시스템 EC-Inventory Visibility
17. 생산가시화시스템 EC-Manufacturing Visibility
18. 창고관리시스템 EC-Warehouse Management
19. 반품관리시스템 EC-Return Management
20. FedEx 기업정보시스템 SCM
21. Delivery Manager
22. 페덱스 모바일
23. Ship to friends by facebook app
본문내용
People are first!
종업원들에겐 아무리 잘해주어도 결코
충분치 않다.

필승의 문화 속에서는 여러 가지
하위문화가 조화롭게 형성되어 있다.

1온스의 영감은 1파운드의 관리와
가치가 같다.

남의 문제점은 좋은 사업기회이다.

신뢰성 이미지가 생명이다.

다양한 시상제도로 조직의 사기를
높인다.
자전거 바퀴 구조에서 유래한
물류 네트워크를 설명하는 용어
Spoke- Hub- Spoke

장점: 적은 노선으로도 많은 지점에 연결 가능
적은 비용으로 폭 넓은 네트워크 구성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여 운송 효율성을 향상

단점: 허브가 스포크의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면
허브의 비효율성이 발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제조업 & 유통업 & 물류업과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 데이터마이닝 분석
  • 경영정보시스템 목차1. 개요2. 제조업 & 유통업 & 물류업 분석 1) 제조업(현대자동차)(1) 제조업 소개(2) 전문가시스템(3) 인공신경망(4) 데이터마이닝(5) 퍼지로직(6) 기대효과(7) 경영전략2) 물류업(한진택배)(1) 물류업 소개(2) 전문가시스템(3) 인공신경망(4) 데이터마이닝(5) 퍼지로직(6) 기대효과(7) 경영전략3) 금융업(신한은행)(1) 금융업 소개(2) 전문가시스템(3) 인공신경망(4) 데이터마이닝(5) 퍼지로직(6) 기대효과(7) 경영전략3. B2B & B2C 부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경영전략본부, 인재개발관리본부, 재무본부, 종합통제본부, 여객사업본부, 화물사업본부, 기내식기판사업본부, 호텔사업본부, 항공우주사업본부, 객실승무본부, 운항본부, 정비본부를 각각 독립된 운영부서로 두고 있다. 또한 그 외의 고객서비스, 시설환경, 안전보안, 정보시스템, 국제업무, 감사 업무를 세분화 하여 운영하고 있다. 여객사업본부- 여객영업 및 마케팅: 항공협정, 상무협정, 항공사 간 제휴 등을 통해 신시장을 개척하거나 노선운영에

  • 항공산업,항공미래,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전략본부, 인재개발관리본부, 재무본부, 종합통제본부, 여객사업본부, 화물사업본부, 기내식기판사업본부, 호텔사업본부, 항공우주사업본부, 객실승무본부, 운항본부, 정비본부를 각각 독립된 운영부서로 두고 있다. 또한 그 외의 고객서비스, 시설환경, 안전보안, 정보시스템, 국제업무, 감사 업무를 세분화 하여 운영하고 있다. 여객사업본부- 여객영업 및 마케팅: 항공협정, 상무협정, 항공사 간 제휴 등을 통해 신시장을 개척하거나 노선운영에

  •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저가항공사분석,저가항공사,air asia
  • 전략은 단순하게 가격의 저렴함을 무기로 항공사를 운영함으로써 기존의 항공사와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다. 다양한 컵라면 등도 판매되고 있다.* 콜센터에 기반을 둔 영업인터넷과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에 기반을 두고 영업을 하고 있다. 인터넷 예약과 전화 예약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지점의 설치에 따른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미국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경영전략을 100% 활용하고 있다).* 기존 저가항공

  • [물류, 물류환경] 물류의 기능과 형태, 물류시설의 유형, 국내외 물류정보화의 현황, 물류공동화 사례, 물류환경의 여건변화와 전망 분석
  • 물류 관리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이익에는 제조 원가의 절감과 매출액 증대를 들 수 있으며,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서 인식되고 있다. 물류 시스템을 구성하는 요소에는 운송 시스템, 보관 및 재고 시스템, 하역 시스템, 포장 시스템, 그리고 물류 정보 시스템이 있다. 운송 시스템은 보다 많은 수량의 물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운송하며, 이외에 수주, 포장, 하역, 유통을 포함하여 총 마케팅비용의 절감과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