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vs 더페이스샵 브랜드 비교분석과 설화수,더페이스샵 중국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비교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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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vs 더페이스샵 브랜드 비교분석과 설화수,더페이스샵 중국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비교분석 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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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소개
(1) 더페이스샵 브랜드 소개
(2) 설화수 브랜드 소개
(3) 주제선정배경

2. 중국 화장품산업 환경분석
(1) 정치적 환경분석
(2) 경제적 환경분석
(3) 사회적 환경분석
(4) 기술적 환경분석

3. SWOT 분석
(1) 두 브랜드 공통의 기회와 위협
① Opportunity (기회)
② Threats (위협)
(2) 더페이스샵의 강점과 약점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3) 설화수의 강점과 약점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4. STP 비교분석

5.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
(1)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2) 설화수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6. 두 브랜드 마케팅성과 비교분석 및 향후전망
본문내용
마스터프랜차이즈로 외형성장을 이룬 더페이스샵은 포샨과 합자회사를 설립해 중장기적인 성장을 대비했다. 현지 마스터프랜차이즈를 통한 유통 방식은 빠른 사업 전개로 성장성에는 도움이 되었지만 차별적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이를 위해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마스터프랜차이즈에서 합작회사를 설립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수정해 직접 중국 시장을 통제하기 시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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