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Heineke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네켁 마케팅 4P,STP전략 분석및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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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네켄 Heineke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네켁 마케팅 4P,STP전략 분석및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레포트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만든자료입니다.
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목차
1. 하이네켄 기업소개

2. 하이네켄 마케팅전략 분석
(1)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촉진)
(2) SWOT 분석
(3) 하이네켄 STP분석

3.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UCC활용한 마케팅 전략
(2) 챔피언스리그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하이네켄의 고객층이 모두 축구를 좋아하는 남성은 아니지만, 많은 유럽인들이 축구를 보면서 맥주를 즐기고 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전략.
축구는 국적을 막론하고 특히, 남성들에게 큰 이슈라고 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처럼 라이벌 관계에 있는 팀인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와 이탈리아의 AC밀란 팀의 경기를 타깃으로 잡았다. 하이네켄 주 타깃 층이 남성임을 고려하여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한 축구경기를 활용한 소셜 마케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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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08 23:4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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