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레포트 입니다.

총 2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
(1) 이케아(IKEA) 기업개요
(2) 이케아 경영이념
(3) 인사전략
(4) 재무전략
(5) 이케아 기업선정배경

2.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
(1) 이케아 글로벌전략 성공사례
1) 독일시장 성공사례
2) 한국시장 성공사례
3) 중국시장 성공사례
(2) 이케아 글로벌전략 실페사례
1) 일본시장 실패사례
2) 미국시장 실패사례

3. 이케아 글로벌경영 전략분석
(1) Cut prices 전략
(2) 분업화된 생산전략(3) 디자인전략
(4) 현지화 전략
1) 일본시장 현지화전략 사례
2) 중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
3) 한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
4) 영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
5)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사례

4. IKEA의 광고홍보전략
(1) 카탈로그 홍보전략
(2) 웹사이트 개발
(3) 쇼룸

5. 이케아 마케팅전략
(1) 이케아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이케아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본문내용
IKEA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구 판매 기업 중 하나이다. 이 기업은 대략 9,500개의 가전제품을 26개의 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다. IKEA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낮은 가격의 상품 판매는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이 기업의 디자인, 대량 생산, 운송, 판매 그리고 조립 등등의 과정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해결하려고 한다. 낮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 기업은 생산 장비와 원료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고 한다. 또한, 고객의 참여도를 높여서 가격을 낮추고 있다. 고객들이 스스로 상품을 선택하고, 운송하고(운송비용은 추가로 받는다), 조립하는 DIY(Do It Yourself)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열글자.........
  • nahy0***
    (2017.11.18 00:05:23)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