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과 한국시장의 마케팅 사례분석과 네이버 라인 미래전망연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INE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과 한국시장의 마케팅 사례분석과 네이버 라인 미래전망연구 보고서 입니다.


총 2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Ⅰ. 서론
1. 네이버 라인 LINE 서비스소개
2. 네이버 라인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Ⅱ. 본론
1. 라인의 일본시장 진출전략
(1) 일본시장환경 분석
(2) 일본에서의 마케팅전략
(3) 일본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

2. 라인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1) 한국시장 환경분석 (라인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2) 한국에서의 마케팅전략
(3) 한국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

Ⅲ. 결론 (네이버라인 향후전망분석)

< 참고자료 >
본문내용
현재에도 물론 광고 중심으로 촉진활동이 벌어지고 있지만 과거보다 훨씬 더 다양한 모습으로 촉진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라인은 일본에서 라인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라인 오프라인-샐러리맨(114화)'과 '라인타운(50화)'이 제작돼 지난달까지 TV도쿄를 통해 방영했다.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라인과 라인 캐릭터 이용자들이 라인에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폴, 태국 등지에서도 방송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네이버 SWOT분석3. 네이버 5 Forces 모델분석4. 네이버의 주요서비스 소개5. 네이버의 경쟁우위요소6. 네이버의 시장가치분석7. 네이버의 주요사업전략(1) 포털사이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Daum (다음)-Google (구글)3) 현상황분석(2)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CJ엔터테인먼트-Gung Ho Online3) 현상황 분석(3) LINE 라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위챗3) 현상황 분석4) LINE 라인의 마케팅전략8. 네이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서비스 라인을 고객의 취향에 맞는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러한 마케팅 흐름은 80년대에 이르러 틈새마케팅에 또 한번의 새로운 변화를 갖게 되었다. 틈새마케팅이란 세분화마케팅보다는 의미론적으로 좀 더 진화된 형태로 다른 기업들이 포지션한 시장에서 다른 기업들이 지나치고 있는 시장으로 이 분야를 적극 공략하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한다. 특이 체형을 위한 의류업체나 속옷시장에서 고급 속옷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국내사례 등 니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라인과 인스타그램과의 비교를 들 수 있다.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인 카카오톡은 국내 업계1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2012년 3월 해외 가입자를 다수 포진한 네이버의 라인의 출시와 함께 그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 네이버 라인의 경우 다수의 해외가입자와 일본시장점유율 80%, 약 2년간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SNS부문에서는 카카오톡의 SNS서비스인 카카오스토리는 시작부터 외국의 거대 SNS기업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인해 충분한 수익성을 창출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
  • 및 주요종속회사의 주요 서비스는 인터넷포털서비스 네이버와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BAND(밴드) 등이 있다. 이러한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기반으로 당사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의 온라인광고사업과 디지털 아이템(LINE 을 통한 모바일 게임, 스티커 등) 유료화 등을 통해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 사업은 당사의 계열회사인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를 통해서 영업 및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일본 온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와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카카오톡 해외진출(미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카카오톡 미래전략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카카오톡 기업소개2. 카카오톡 성장과정3. 카카오톡 기업환경분석(1) 모바일메신져 산업분석(2) 고객분석(3) 경쟁환경분석(4) 법률환경분석(5) 대체재의 위협4. 경쟁자분석(1) 네이버 라인 (LINE)(2) SK플래닛의 틱톡5. 카카오톡 SWOT분석6. 카카오톡 마케팅 7P (4P+3P)전략 분석(1)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3P전략-People-Process-Physical evidence7. 카카오톡 해외진출 마케팅사례 (미국시장진출)(1) SWOT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