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crocs 브랜드분석과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크록스 crocs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 크록스 브랜드소개및 시장환경분석

2. 크록스 마케팅전략 분석
(1) 제품소개 (Product)
(2) 유통전략 (Place)
(3) 가격전략 (Price)
(4) 촉진전략 (Promotion)
-TV 광고전략
-대형마트 광고방송
-SNS 전략
-버스 광고판
-놀이공원 이벤트
-PPL 전략

본문내용
Competition-based 전략을 사용한다.
시중의 텀블러의 가격은 3천원에서 10만원까지 폭이 넓은데 보통 일반 소비자들은 1.5만원에서 3만원 선에서 텀블러을 구입한다. 따라서 우리는 많은 소비자들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컵의 가격을 보편적인 20000원 때에 맞춘다. competition-based의 약점인 치킨 레이스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미 유아용 컵 시장은 충분히 많은 공급자들이 다양한 재품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단순한 가격 경쟁은 일어나기 힘들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마케팅을 실행한다면 높은 점유율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시장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3) 경쟁사 분석미국 내 워킹화 시장에서 동등한 수준과 비슷한 방향으로 경쟁할 것으로 판단되는 국내 워킹화 브랜드 두 곳을 경쟁사로 선정하게 되었다. 트렉스타는 미국 워킹화 시장 내에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고유 기술로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화승’과 유사한 제품 라인과 타겟층을 공유하고 있으며 트렉스타와 마

  • [경영]김치냉장고 분석- 위니아 딤채,LG김치냉장고1124,삼성 다맛,대우 콤비 김장고 명품
  • 개발제품 특징과 기능마케팅 전략▷ 국내시장 ▷ 마케팅 MIX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경쟁에서의 전략시장성과▷ 성공요인▷ 해외시장▷ 김치냉장고의 공헌도2.2 LG김치냉장고11242.3 삼성 다맛마케팅▷ Only 다맛 캠페인 ▷ 스타마케팅▷ 아줌마 마케팅2.4 대우 콤비 김장고 眞品마케팅▷ 품질 비교 분석▷ 브랜드 경쟁력 우위▷ 김치냉장고 온라인 고객만족 조사(2001.8.12)▷ 현장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3. 조사방법입소문만

  • [사업계획서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사업계획서
  • 시간을 통해서 많은 부분 내 가슴을 채워준 이번 과제에 대해 감사하며, 항상 노력하는 모습으로 저에게 가르침을 주시는 고명부 교수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을 올립니다.감사합니다.차 례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nu:vou 누보의 조직도nu:vou 누보의 브랜드 컨셉nu:vou 누보의 대략적인 머천다이징 과정nu:vou 누보의 구체적 4P 전략>>>>nu:vou 누보의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 [마케팅관리]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
  • 마케팅 방법게임에 대한 기본은 마케팅 부분 중 기획 단계에서부터가 중요하다.마케팅 타킷의 정확한 설정•Royal Marketing : 단순한 게임 유저에 대한 마케팅이 아닌 소비 능력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마케팅 타킷을 설정하여 게임의 종류와 수익 모델을 고려하여 게임을 개발한다.•Royalty의 강화 : 유저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이며 참신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게임의 생명력을 상승시킴으로서 수익성의 다변화를 꾀한다(예 : 캐릭터 산업)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보고, 개선 방향이 무엇일지 생각하여 개성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가진 러쉬가 앞으로도 한국에서 충분히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러쉬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1) 브랜드 소개LUSH는 1976년부터 연구, 개발되어진 제품으로, 신선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그리고 중세 유럽으로부터 자연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해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회사이다. 모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