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마존의 현 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분석및 아마존닷컴 한국진출위한 새로운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마존의 현 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분석및 아마존닷컴 새로운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
(1) 아마존닷컴 개요
(2) 아마존닷컴 CEO, Jeff Bezos(제프 베조스)
(3) 아마존닷컴 수익구조분석
(4) 아마존닷컴 비즈니스모델분석
(5) 경쟁사분석

2. 아마존의 경영전략 분석
(1) 구매의 편리성 추구
(2) Low Price 전략
(3) 사업다각화 전략
(4) 고객중심의 프로세스 구축
(5) 아마존닷컴 SWOT분석

3. 아마존닷컴 기업경영의 역사
(1) 연표
(2) 전자상거래 솔루션 사업사례
(3) 클라우드 사업사례
(4) 디지털 콘텐츠 사업사례
(5) 디지털 디바이스 사업사례

4. 아마존닷컴의 향후전략분석 및 전략제안
(1) 아마존의 현재 계획된 향후전략
(2) 아마존의 새로운 미래전략제안
1) 디바이스 사업전략 제안
2) 콘텐츠 사업전략제안
3) 한국시장 집입전략 제안

< 참고자료 >
본문내용
주문이 이루어진 후 주문한 내용에 대한 정보가 이메일로 제공 되고, 배송이 시작되면 이를 알리는 이메일도 함께 제공된다. 배송과정에서의 분실을 우려해 일정시간이 지난 후 도착하지 않으면 알려달라는 메시지도 함께 제공되고, 주문한 제품의 취소가 가능하다는 점도 이메일로 통보한다. 이렇게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필수정보를 제공하여 불편을 겪지 않게 한다. 또한, 제품이 배달된 후 30일 이내에 포장지를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반품과 환불이 가능하고 이러한 내용을 이메일로 알려줌으로써 아마존의 “고객 중심 판매전략”을 잘 나타내는 방식이다.
참고문헌
아마존 홈페이지( www.amazon.com)

위키백과(ko.wikipedia.org)

한국경제(www.hankyung.com)

LG business insight 2014. 02. 26 리포트

동아일보
http://it.donga.com/179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의 시장진출2. 레인콤의 반응3. 점유율을 되찾기 위한 레인콤의 노력 4.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개발가. 새로운 저장매체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경영전략과 신기술들이 궁금하여 선정하게 되었고. 한국의 지마켓은 온라인쇼핑몰 초기에 옥션에게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어떤 광고와 프로모션 행사로 차별화를 시켜 옥션을 제치고 국내 1위의 온라인쇼핑몰이 될 수 있었던 배경이 궁금해서 선정하게 되었다, 아직까지 아마존이 국내에 진출하지 않아 다른 산업들처럼 직접적인 비교는 불가하지만, 지마켓과 아마존의 경영전략, 마케팅사례, 각종 경영학 측면에서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두 기업이

  • 알리바바 Alibaba 기업경영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라바바의 현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및 알리바바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과 알리바바의 경영전략(2) 알리바바의 다각화전략(3) 알리바바의 뉴욕증시상장(4) 알리바바 SWOT 분석3. 결론 및 전략제안(1) 알리바바 향후전망분석-주가 전망-사업확장 전망-한국시장 진출전망(2) 알리바바 새로운 전략 제안< 참고자료 >1. 서론(1) 알리바바 기업소개알리바바 그룹(중국어: 阿里巴巴集团, 병음: ā lǐ bā bā jí tuán, 이하 알리바바)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 닷컴을 운영하는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의 이

  • Kindle의 국내시장 진출
  • Amazon의 ‘Kindle’을 중점으로 마이클 포터의 Five Forces model 과value chain을 이용하여 국내 e-Book 단말기 시장 진출의 가상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본론대상 기업 및 제품 선정AmazonAmazon.com인터넷을 통해 도서검색 및 주문이 가능한 인터넷 서점이다. 실제 서점공간이나 점원이 필요 없으므로 비용절감효과가 있으며 이러한 비용절감효과로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서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미국 본사를

  • [인터넷비즈니스] NCsoft 엔씨소프트 비즈니스모델 분석
  • 및 위상분석 1 NCsoft의 e-business 모델 2 SWOT 분석(상황분석) 3 수요구조 분석 4 수익구조 분석5 Contents 분석 6 해외진출 III 문제점과 비즈니스 전략 제안1. 문제점2. 비즈니스 전략 제언1) 수익성문제 해결2)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 포화 문제 해결3) 게임시장인프라 미성숙에 대한 해결1 들어가며엔씨 소프트를 아는가? 매일경제신문에서 코스닥 부분 최우수 기업으로 뽑힌 기업이다. 모든 면에서 다른 업체를 월등하게 제치고 코스닥의 황제주가 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