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정리레포트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SWOT,STP,4P중심으로)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하고 싶은 말
-
바르다김선생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입니다.
총 2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서론
1. 바르다김선생 선정배경
본론
1. 바르다 김선생 3C분석
1) 자사(Company)분석
2) 경쟁사(Competitors)분석
3) 고객(Customers)분석
2. 바르다 김선생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s (위협)
5) SWOT 전략
3. 바르다김선생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차별화 포지셔닝 (Positioning)
4. 바르다 김선생 마케팅믹스 4P전략
1) 현재 마케팅믹스 4P전략2)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 제안
결론
1. 바르다김선생 새로운전략 제안
2. 한계점분석
3. 나의의견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웰빙을 추구해 바른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은 반면에 현재에는 아직까지 ‘김밥은 김밥이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이런 부분을 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층을 넓히는 방법도 분명한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본사와 프랜차이지의 관점에서의 해결이 필요한 것 같다.
본사의 통제가 심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지 입장에서는 마케팅전략을 손쉽게 적용시킬 수 없다는 점과 같이 세트메뉴와 쿠폰제도와 같은 제도를 계약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바꿀 수가 없다는 점을 미루어보아, 각 프랜차이지 입장에서의 재량권확보를 늘림으로써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면 바르다 김선생 자체의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가격이 너무 비싸다.. 바르다김선생에 대한 자료가 별로 없기때문에 다운받았지만 가격에 비한 만족도는 ..
- mki5***
(2017.06.01 00: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