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르다김선생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입니다.

총 2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서론
1. 바르다김선생 선정배경

본론
1. 바르다 김선생 3C분석
1) 자사(Company)분석
2) 경쟁사(Competitors)분석
3) 고객(Customers)분석

2. 바르다 김선생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s (위협)
5) SWOT 전략

3. 바르다김선생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차별화 포지셔닝 (Positioning)

4. 바르다 김선생 마케팅믹스 4P전략
1) 현재 마케팅믹스 4P전략2)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 제안

결론
1. 바르다김선생 새로운전략 제안
2. 한계점분석
3. 나의의견

<참고자료>
본문내용
웰빙을 추구해 바른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은 반면에 현재에는 아직까지 ‘김밥은 김밥이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이런 부분을 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층을 넓히는 방법도 분명한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본사와 프랜차이지의 관점에서의 해결이 필요한 것 같다.
본사의 통제가 심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지 입장에서는 마케팅전략을 손쉽게 적용시킬 수 없다는 점과 같이 세트메뉴와 쿠폰제도와 같은 제도를 계약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바꿀 수가 없다는 점을 미루어보아, 각 프랜차이지 입장에서의 재량권확보를 늘림으로써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면 바르다 김선생 자체의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가격이 너무 비싸다.. 바르다김선생에 대한 자료가 별로 없기때문에 다운받았지만 가격에 비한 만족도는 ..
  • mki5***
    (2017.06.01 00:38:58)
회원 추천자료
  •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
  • 본죽 마케팅전략목 차 1. 본죽 선정이유2. 본아이에프 기업분석3. 시장분석및 경쟁사분석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2) 본죽 STP분석ㄱ.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ㄴ.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ㄷ. 위상정립(Positioning)4. 본죽 마케팅전략분석1) SWOT분석ㄱ. 강점 (Strengths)ㄴ. 약점 (Weaknesses)ㄷ. 위협 (Threats)ㄹ. 기회 (Opportunities)2) 4P 마케팅믹스전략ㄱ. 제품 (Product)1) 제품차원2) 브랜드3) 신제품 개발ㄴ. 유통 (Place) 1) 수직적 마케팅 프랜차이즈2) 글로벌

  • 도루코 DORCO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DORCO목 차Ⅰ 기업소개기업 선정 이유연혁 및 주요 이슈CI비전제품군Ⅱ 시장 환경면도기 시장경쟁사 소개(1) Gillette(2) Schick경쟁구조Ⅲ 자사분석내부 환경 분석국내 전략해외 전략Ⅳ 전략제안1. 단계별 전략제안 배경2. 단계별 전략3. 바이럴 전략Ⅴ 나의 견해Ⅰ 기업소개기업 선정 이유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러운 한국 토종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러니하게도 우리에겐 아직 도루코라는 브랜드는 생소하다. 그 이유를 찾아

  • MCM 마케팅 전략분석(SWOT,STP,4P)및 경쟁사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견해 성공적으로 구조조정을 한 뒤 대처함으로써 위기를 무사히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구조조정을 통해 성주는 MCM과 Marks & Spencer사업에 모든 회사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수익기반이 든든한 중견 패션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또 한국경제가 외환위기의 충격에서 벗어나던 2005년에는 MCM Global 사업을 인수하여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면서, 전 세계 40여 개국에 MCM을 수출 및 직영 판매하고 있고, 비단 한국뿐만이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기업소개Ⅱ. SM의 사업분야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분석; 일본진출의 성공사례 ‘BOA’ProductPlacePromotionPrice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목표와 문제점Ⅶ. 중국 음악시장 및 환경 분석; STP분석ⅰ) 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ⅱ) 중국 음반 산업의 현황과 시장 환경 Ⅷ. SM의 중국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전략방안 제안ⅰ) 현지화 전략ⅱ) 마케팅 전략a. 지역별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환경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