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31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CGV 기업소개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3. CGV 3C 분석
경쟁자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4. CGV SWOT 분석

5. 마케팅목표

6. CGV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CGV 마케팅믹스 7P전략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
Process
Physical evidence
People

<참고자료>
본문내용
Targeting
영화산업은 특정한 계층만을 타겟팅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계층을 목표로 함

주로 10대~30대가 전체적인 기본목표 지역에 따라 특정한 수요층에 부합하는 차별화 전략 내세움
( 헤비유저 / 데이트를 위한 관람객 / 가족단위 / 단순관람객 )
참고문헌
국가고객만족지수
http://www.ncsi.or.kr/ncsi/ncsi.main.asp

본문뉴스 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164623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CJ CGV IR
http://www.thinkpool.com/bbs/pdsRead.jsp?name=s_pub&number=760022

경영 정보 블로그
http://theseareallforyou.blogspot.kr/2013/05/처-cgv-swot-stp-4p.html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던 것이 아니고 미리보기가 앞 부분만 되어서 내용이 정확히 들어갔는지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 juhyo***
    (2016.05.09 22:52:58)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마케팅] CGV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마케팅 9조서비스마케팅 9조CGV 마케팅 분석CGV 마케팅 분석목 차서론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본론 CGV와 롯데시네마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7P 분석결론 시사점 및 발전방안 기업선정 이유영상사업에 최고의 브랜드로서 극장 계의 정점에 있는 CGV라는 브랜드를 창출해낸 CJ의 매력우리나라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CGV의 마케팅 전략 방법을 알아보고자 함12서 론본 론결론기업소개 - 연혁1994년 전신인 제일제당의 엔터테인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기업들이 낮은 가격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도 중요한 요인이겠지만, 과거에 비해 건강과 외모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도 중요한 요인이다.『한국형 드럭스토어 체인의 특징과 성장가능성, 향후 약국가에 미칠 영향에 관한 분석』 p15정치적 환경현재 국내약사법에서는 약사 1인이 1개의 약국을 운영하도록 규정되어 있어서 법인(드럭스토어, 대기업)은 약국을 운영할 수 없도록 규제하고 있다. 따라서 현행법상 대기업들은 드

  • [마케팅] 치킨 프랜차이즈의 전략과 발전방향 -페리카나, 교촌치킨, 오마이치킨을 중심으로
  •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및 기타 마케팅 분석 본론1 기업소개▶ 대한민국 치킨, 페리카나 ◀1. 기업소개페리카나는 국내 양념치킨 프랜차이즈의 원조다. 2004년 6월 현재 전국 13개 지사와 2개 해외법인을 두고 있고, 점포만 2,300여 곳에 이르는 이 분야 최대 업체다. 연간 매출액은 2,700억 원대. 전국에 공급하는 1일 물량은 닭 8만여 마리에 달한다. 그들은 사랑과 믿음의 기업, 최고의 품격을 갖춘 기업, 국민건강을 위한 기업을 통해 시대 변화에 대응

  • CGV 전략적 경영
  • CGV 운영현황 및 향후계획본론3. 복합상영관 동향1) CGV 진입 당시의 동향2) CGV가 업계1위가 된 후의 동향4. 수익모델1) 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된 서비스(Only One 전략)2) 컨텐츠(Contents)3) 커머스(Commerce)4) 고객(Custmer)5) 재무재표 비교5.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결론7. CGV의 핵심 성공요인(1) One Stop Entertainment(2) 서비스(3) 마케팅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전략노출등의 이유로 일부자료만 공개. 또 공개된 자료도 회사의 입장이 아닌 주관적인 면이 많이 보임.3. 경쟁자 선정의 어려움.- 한쿡과 같은 시장을 놓고 경쟁하는 업체는 패밀리 레스토랑 군 안에서는 아웃백, 베니건스등이 될 수 있지만, 타겟층을 기준으로 보면 한정식집과 기타 갈비집 같은 한식집, 또 소수의 다른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이 될 수 있다. 본 론분석도구(tool)현 시장 분석SWOT3C마케팅 전략STP⇒ 분석 ⇒ Marketing Mix(4P)1. 현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