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CRM,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CRM,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

2. 이케아 마케팅전략
1)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믹스 4P전략분석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3) CRM전략 분석
4) International 마케팅전략

3. 이케아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본문내용
Problem 6.
비진출국의 구매대행으로 인한 가격 상승과 이에 따른 기업 취지의 훼손

→ 비진출국에서의 구매대행을 최대한 차단하고 그 중 수요가 높은 국가에 사업장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 기업개요(2) 이케아 기업역사2. 가구시장 시장상황분석(1) 가구시장 분석(2) 소비자분석(3) IKEA의 세계 시장 점유율3.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s (위협)4.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이케아의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이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 & 이케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글로벌전략 사례 &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전략제안
  • 이케아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개요(2) 이케아의 그룹조직분석(3) 이케아의 경영철학2. IKEA 이케아의 경영 성공요인3. IKEA 이케아 SWOT분석4. IKEA 이케아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IKEA 이케아 글로벌진출 성공,실패사례(1)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2)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6. IKEA 이케아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이케아의 현 문제점(2) 해결전략 제안7. 결론 및

  • IKEA 이케아 기업소개와 이케아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IKEA 이케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언 PPT
  •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이케아 기업로고2. 가구시장분석3. IKEA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IKEA 이케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이케아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이색 마케팅 (2) CRM 마케팅전략(3) FUN 마케팅7. IKEA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1) 문제점(2) 해결방안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 “많은

  • IKEA 이케아 기업분석및 경영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기업 환경 분석(1) 회사 연혁처음에는 볼펜, 지갑, 액자, 시계, 장신구, 나일론 스타킹 등을 팔았고, 1945년에 지역신문에 광고를 싣기 시작했다. 1947년에 가구를 판매하기 시작했고, 1951년에 다른 제품들 판매를 중단하고 가구에만 주력하기 시작했다. 같은 해에 카탈로그를 만들기 시작했고, 카탈로그는 현재까지도 이케아의 가장 중요한 판매수단이자 마케팅 수단이다. 1953년에 알름훌트에 첫 가구 전시장을 열었다. 1955년에 경쟁업체들의 극심한 압력

  •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나아가야할 방향연구
  • 및 조립 서비스기존의 글로벌 전략과 다른 현지화전략 적용-2013년도 기준으로 매출액 1800억 증가-향후 이케아 해외 시장중 두번째로 큰 규모 예상3. 중국진출의 SWOT분석과 PEST분석PEST&SWOT기업소개중국시장진출PESTSWOTSTP4P결론-브랜드 이미지 손상(직원 복지, 로비 등)-부족한 상생 방안 (현지 기업배려X) -가격 저하로 인한 품질 저하 문제-획일화된 디자인-고객에 대한 정보 분석능력-비용 효율성을 통한 원가 경쟁우위-공급처 체인시스템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