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스침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경쟁사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이스침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스침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경쟁사분석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5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01 에이스침대 기업선정 이유

02 에이스침대 기업소개
주요생산제품
기업이념
연혁
수상내역
사회공익활동
연구역사 및 지적재산권
기술력
재무구조
시장점유율

03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분석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B2B 마케팅
B2C 마케팅

04 경쟁사분석
레이더스크린모델
시몬스
대진
본문내용
SO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추구함으로써 생기는 욕구를 높은 품질을 추구하는 에이스침대의 일관된 컨셉과 맞추어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해외진출의 기회를 마련

WO
소비자의 가치관 변화에 맞추어 높은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타 경쟁업체와의 제품차별화로 경쟁우위의 확보와 해외 진출을 이용한 새로운 시장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Ⅱ. ACE 과 거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전략 배경Ⅲ. ACE 현 재1. 경쟁분석가. 외부상황1) 국내 가구 시장의 현황2) 국내 침대 시장의 현황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나. 내부상황1) ACE 침대2) 경쟁자 분석다. SWOT분석2. ACE 침대의 현재 마케팅 전략 핵심 가. Positioning Map나. ACE 침대의 STP다. Marketing Mix(4P)라. Marketing 활동 및 결과마. ACE 침대 AD Analysis3.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 [경영학,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 A+](주) 한국야쿠르트
  • 기업소개 3. 전략 및 핵심역량- ㈜ 한국야쿠르트 연혁 - 마케팅전략(제품)- 기업이념 - 야쿠르트 400에 제안한다- 사업현황2. 환경분석 4. 결론 & 기타- 발효유 산업특성 → ㈜ 한국야쿠르트 특성 - 발효유 산업 분석자료- 경쟁사(제품비교) - Q & A- 5C 분석 - 조언- 5 Forces Model - 사진- SWOT 분석 - 참고자료 - B.C.G 분석- STP 분석- 4P 분석1. 기업소개㈜ 한국야쿠르트 연혁 11969 ~ 1978 : 창립 및 유산균 전문업체로의 기반 정착기- 1969년 일본야쿠르트와 합작

  • 에이스침대 기업분석 및 광고분석
  • 에이스34%Advertising Management9기업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에이스침대 4P스프링 과학 , 특허소재 과학 , 위생과학권장소비자가격 표시제도 운영, 노세일 정책유통채널의 다각화 (전국 380여개 대리점 및 주요 온라인쇼핑물 판매)침대과학에 대한 정보 및 체험 기회 제공4P 분석Advertising Management10SWOT 분석SstrengthWweaknessOopportunityTthreat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급 브랜드 이미지)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매장 고급화 이미지높은 고객 충성도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