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도 입

2.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 시장 구조
2) 경쟁자

3.7P로 본 민들레 영토
1)Product - 다양한 음료와 식사메뉴
2)Price - 문화비
3)Place - 위치와 지역성 반영
4)Promotion - 독특한 외관과 쿠폰제도
5)People - 도우미
6)Physical evidence - 편안한 인테리어
7)Process - 좌석안내와 예약제도

3.차별화 전략
1)문화 공간
2)상담 치료
3)강아지
4)시집 선물
5)간이 도서관
6)예쁘게 디자인한 종이컵과 받침대
7) 민들레 영토 신문

5.SWOT분석

6.평 가

본문내용
1.도 입 - 복합문화카페 '민들레영토'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차를 마시며 영화감상, 토론, 세미나, 공부 등을 할 수 있는 다목적 카페가 늘고 있다. 기존에 있던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휴식을 위한 개념의 카페에서 벗어나 복합적인 기능을 갖춘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카페는 차를 마시거나 만남의 장으로서의 역할만을 해왔기 때문에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만한 마땅한 장소가 없었다. 또한 최근에는 인터넷의 보급화로 많은 커뮤니티들이 생겨났으며 그 모임들이 오프라인에서의 만남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의 필요성이 더욱 더 증대되었다. 이에 따라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기능을 갖춘 까페가 생겨나고 있다. 이 중 가장 대표적이며 기업형으로 성장하고 있는 민들레 영토는 '민토'라는 애칭으로 학생들을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제1호 신촌점을 시작으로 13개 지점을 내었으며 올해 3개 지점이 추가오픈 될 예정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아요.66ㅋ
  • dpse***
    (2008.11.26 13:09:0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마케팅에 관해 도움이 되는 자료네요.
  • copy***
    (2005.04.13 10:34:3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민들레영토`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PositioningMarketing ManagementModule Ⅲ.STP Strategy분석기업 : 민들레영토목 차 Ⅰ. 서론1. 민들레영토가 걸어온 길(1) 민들레영토 소개 / 선정이유2. 민들레영토 설문조사(1) 설문조사 / 결과분석Ⅱ. 본론1. 시장 및 환경분석(1) 커피/외식 시장 분석(2) 수요분석(3) 사회 문화적 환경2. 민들레 영토 SWOT분석(1) Stren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민들레영토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민들레영토 4P분석(1) Product(2) Pri

  • 민들레영토의 마케팅분석
  •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분석선 정 이 유목 차기 업 소 개상 황 분 석S T P4 P인 터 뷰경쟁력 있는 한국 찻집전혀 다른 마케팅 방식부족했던 복합 문화공간 제시소자본으로 단기간 성장휴머니즘 경영방식선정이유선정이유♥ 민들레 영토란?★ 찻집형태의 대중문화 공간 ★ 적은 비용으로 공간과 간식 및 식사 제공 ★ 감성체험 공간★ 처음 온 사람들에게 책 선물   ★ 컵라면, 곡류빵,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 서점이 마련되어 책 구입

  • 민들레영토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 민 들 레 영 토민 들 레 영 토민 들 레 영 토목차1. 민들레영토의 소개- 민들레영토를 세운 사람- 민들레영토의 성장과정2. 민들레영토를 둘러싼 환경분석산업구조분석 소비자분석경쟁환경분석3. SWOT분석4. STP분석5. 민들레영토의 숨겨진 마케팅전략6. 민들레영토의 극복사항과 미래7. 결론민들레 영토의 소개- 차와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문화카페- 차 값 대신 문화비를 내고 다양한 서적과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창립자인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민들레 영토 마케팅  9민들레 영토 서비스  10내부마케팅  13SWOT 분석 

  • [서비스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 방법 분석
  • - 서비스 마케팅 기업 효과적 마케팅 사례 -민들레 영토의마케팅 방법 분석- 목 차 -선정 동기민들레영토 기업 소개마케팅 방법 분석SWOT 분석결론Q&A기업선정동기Human이즘休머니즘휴money즘-왜 민들레 영토를 선정하였는가?기업선정동기Where???기업소개‘민들레 영토’에 대해서 조사해 보자- 민들레 영토 무엇을 하는 기업인가?민들레 영토의 역사민들레의 꽃씨가 공간의 제약 없이 240km 먼 거리 까지 날아갈 뿐 아니라 꽃씨가 날아간 그곳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