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5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판매자 할인 5,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총 5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Ⅰ. 삼성전자 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
1) 조직구조분석
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
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

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
1. 삼성전자의 마케팅
1) 서비스 마케팅
(1)SNS을 이용한 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
1) Digital Age
(1)E-Book
(2)디지털 디바이드
2) 글로벌화 전략
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


Ⅲ. 삼성전자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타겟팅)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Ⅳ.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ice (가격전략)
2. Product (제품전략)
3. Promotion (촉진전략)
4. place (유통전략)

Ⅴ. 삼성전자 CRM전략
1. CRM의 역사
2. 삼성전자만의 CRM전략

Ⅵ . 삼성전자의 현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1. 스마트폰 시장의 위기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2. 고급형 스마트폰의 위기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3. 편중된 스마트폰 시장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4. 하드웨어에 치중한 삼성전자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5.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낮은 만족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6. 의도적 진부화의 역효과
1)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참고자료>
본문내용
갤럭시는 시장진입 시 다양한 보상금, 지원금으로 초기 구매를 장려하고,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경우 기존 모델은 많은 할인을 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등의 다양한 가격조정 전략을 초기 고가전략과 함께 사용하였다.
과거 삼성전자는 이 전략을 사용해 큰 낭패를 본 적이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3는 최고의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통신사와의 문제로 17만원에 판매되면서 제값 주고 산 사용자의 많은 원성을 들으면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자사 이미지 하락에 큰 몫을 했다. 최고의 사양과 함께 출고가도 80만원 대로 낮추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시장의 반응은 미지근했다. 스마트폰이 더욱 발전함에 따라 기존의 고급형 스마트폰 시장이 둔화되고 대신 중저가형 스마트폰이 떠오르면서 사람들이 중저가형 폰을 찾게 됐다. 이 전 버전인 갤럭시S3에서 갑자기 가격이 뚝 떨어지면서 지금 사면 손해라는 소비자들의 경험들도 많은 영향을 주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쟁사와 비교분석
  • 마케팅다양한 제품종류품질불안정가격융통성 부족구체적 고객 타겟 설정미흡특정지역매장 과다집중OpportunityThreat지배기업의가능성담백하고 영양가 가높은 차별화제품생산공장 시장 확대창업수요증가해외브랜드 연구분석유통환경 변화품질의 고급화나가사끼 짬뽕 수익성 저하Ⅴ. 꼬꼬면 STP 전략 분석 & 4P분석 1) STP 전략 분석So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개성, 소득수준, 라이프 스타일, 직업, 교육수준의 요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구글 기업선정이유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이는 세계적인 전자 기업인 삼성전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기업에 대해서 연구해 보고, 코오롱 스포츠의 해외진출 배경과 국내 시장의 스포츠 웨어시장의 시장환경, 국내에서의 기업전략(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스포츠웨어 시장환경 기업전략분석(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FnC코오롱이 준비하고 있는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서와 향후 전망의 순서대로 살펴보으로써 FnC코오롱이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Ⅱ본론1.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 전략분석레포트INDEXⅠ. SPA 개념분석 및 한국 SPA 시장분석1. SPA 개념분석2. 패스트패션 산업분석3. 한국의 SPA브랜드 도입4. SPA 사업영역 확대Ⅱ. 자라 ZARA 브랜드소개-한국에서의 자라(Zara) 소개Ⅲ. 자라 Zara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Ⅳ. 자라 Zara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자라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경쟁자 분석1. 유니클로 (UNIQLO)2. H&MⅦ. 결론

  • [국제경영학] 중국에서 에릭슨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략 모색
  • 시장포지션 및 선점전략을 위해 STP를 통한 새로운 4P전략을 모색해 볼까 한다. 우선 최근 소니와 합작을 맺어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니-에릭슨의 현 포지션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중국 핸드폰 시장에서 노키아, 모토로라, 삼성의 3강구도 아래 중저가에 다양한 기능을 어필하고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LG와 닝보버드, TCL을 위시한 로컬 기업들은 강력한 유통력을 바탕으로 하여 중저가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기업들의 시장점유율을 장악해 가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