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4P,STP,SWOT)에 대해 총 3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
 (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
 (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
 (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
 (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

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이디야커피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현재 이디야 커피의 문창기 대표이사는 10여년간 금융권에서 근무하였고, 2000년 벤처캐피탈회사를 직접 설립하여 운영하였다. 2004년 당시, 이디야가 성장 한계에 다다른 것이라 생각한 창업주로부터 매각에 대한의뢰를 받았다. 문 대표는 커피 사업에 매력을 느끼고 성장가능성을 생각하고, 이디야를 직접 인수하여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참고문헌
1.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www.ediya.com
2.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
3.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중국) www.istarbucks.com.cn
4. 바이두 www.baidu.com
5. 신라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석사 학위논문_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분석
6. 데일리환경, 김영민, 중국 커피시장 스타벅스, 카페베네, 만카페 3파전
7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72121***
    (2017.12.20 18:53:07)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스타벅스 기업분석
  • 커피 메뉴를 갖추고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이진석 기자 gene@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본 론─────❏ 기업소개 스타벅스의 역사 스타벅스의 한국에서의 역사❏ 기업분석 4P 분석Product : 고급커피라는 인식, 점포는 커피를 마시는 장소 이상의 고급의 세련된 문화생활 을 즐기는 공간이라고 인식Price : 고급화 전략으로 4천원에서 5천원 대의 고가정책.Promotion : 무료 인터넷 서비스,매장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진출한 국가의 언어, 금융제도보다 훨씬 중요한 문화적 차이를 아주 가볍게 봄으로써 수습할 수 없는 시간과 금전적 손실을 입고 세계화의 성공에서 점점 멀어져가기도 한다. 세계인의 여유를 책임지고 있는 스타벅스는 큰 성공신화도 이루어 냈지만 몇몇의 마케팅 오류를 범함으로서 여러 세계 시장에서 쓴 맛을 봐야만 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스타벅스가 어떠한 기업이며 어떤 전략들을 가지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 SWOT분석, 4P전략,

  • [마케팅] 민들레영토의 차별화된 마케팅사례
  • 중국, 일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앞으로 민들레영토가 한국의 따뜻한 휴머니즘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 곳곳 어느 나라에도 없는 문화카페로서 그 명성을 떨치고, 중국, 일본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 스타벅스를 능가하는 카페로 성장하게 되기를 기대해본다. 개선 방향우리가 경험한 민들레 영토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이었지만, 레포트를 쓰며 그 외부 환경과 내부의 상황을 검토해보니 두 가지 큰 문제점을 찾을 수 있었

  • 이디야커피 EDIYA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전략과 비교분석)
  • 커피의 가치 추구형주로 가격에 민감하고 전문성에 대한 지식이 있는 20대와 30대이다. 커피전문점의 편리성 추구형입지나 매장의 위치 그리고 편리함에 대해서 만족을 느껴야 하며, 타 집단에 비해 20대 초반의 여성고객이 많고 학생과 전문직 종사자가 많다.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추구형주로 사람과 교류가 잦은 30대 직장이지만 커피전문점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소비자는 매우 적음. 4. EDIYA 마케팅 전략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