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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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4P,STP,SWOT)에 대해 총 3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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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
(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
(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
(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
(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
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이디야커피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현재 이디야 커피의 문창기 대표이사는 10여년간 금융권에서 근무하였고, 2000년 벤처캐피탈회사를 직접 설립하여 운영하였다. 2004년 당시, 이디야가 성장 한계에 다다른 것이라 생각한 창업주로부터 매각에 대한의뢰를 받았다. 문 대표는 커피 사업에 매력을 느끼고 성장가능성을 생각하고, 이디야를 직접 인수하여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 참고문헌
-
1.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www.ediya.com
2.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
3.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중국) www.istarbucks.com.cn
4. 바이두 www.baidu.com
5. 신라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석사 학위논문_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분석
6. 데일리환경, 김영민, 중국 커피시장 스타벅스, 카페베네, 만카페 3파전
7
자료평가
-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72121***
(2017.12.20 18:5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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