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을 위한 차 `다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다향소개
환경 분석
문화환경 분석
산업 분석
3C 분석
자사분석
고객분석
경쟁분석
STP / BDP 분석
마케팅 전략
Performance
본문내용
차의 향기라는 뜻으로 차의 깊은 향기가 가시지 않는 공간을 뜻한다. 또한 다향은 새로운 차문화를 제안하는 공간이다. 커피에 익숙해져 있는 젊은 세대에게 우리의 전통 문화인 녹차와 다른 전통차 그리고 한국적인 먹거리를 제공하는 문화 체험 공간인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차를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보여주는 문화체험 공간이다. 자연친화적 요소와 전통적인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거침없이 트인 공간은 당당히 자신을 드러내는 신세대들의 코드와 어울리고 밝은 인테리어와 통 유리 건물은 20-30대 여성들의 감성과 어울린다. 여유와 자신만의 격이 있는 감각이 묻어나며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이들이 즐겨 찾는 곳. 전통적인 문양과 공간 개념이 현대적인 소재와 미감에 힘입어 찾는 이들로 하여금 무척 고급스러운 대접을 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데요~ 사업계획서에 사업형태, 투자비용 등이 없네요~ㅎ
    하지만 마케팅전략부분은 아주 조아요~ㅎ
  • kmr10***
    (2005.10.31 16:27:47)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방통대 경영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Ⅰ. 들어가며Ⅱ. 소자본 창업 사업계획서1. 소자본 창업1) 개념2) 특성3) 성공조건(1) 입지조건 (2) 창업 형태 (3) 자금 조달 (4) 수익성 검토 (5) 점포의 형태 2. 소자본 창업 사업계획서1) 개요 (1) 사업목적과 소개(2) 사업기대효과(3) 사업내용2) 회사현황과 경쟁업체(1) 회사현황(2) 경쟁업체3) 사업추진계획(1) 마케팅 전략(2) SWOT 분석(3) STP

  • [사업계획서] 채식관련 사업계획서
  • 차별화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에게 기존의 음식문화와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초기에는 20대 젊은 여성과 커플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넓게는 가족단위를 타켓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하여 새로운 음식문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Ⅱ. 외부환경분석 및 시장 전망1. 목표시장본 사업의 목표시장은 크게는 웰빙시장으로 볼 수 있으며, 작게는 다이어트시장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의 개요이 사업계획서에는 크게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것이다. 먼저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에서는 외부의 거시적인 일반 환경이나, 제품시장의 현황을 분석하고 자사의 여러 요인들을 분석 한 후 사업시작 시에 장래의 시장 전망을 내려다 볼 것이다. 여기에서 경쟁상대인 다른 점포들의 흐름을 조사하고 이에 맞서 본 사업의 중점과 주변의 기회들을 제대로 파악하여 사업의 개시 후의 전망

  • Five Star s Restaurant 사업 보고서
  • 적정히 조정할 수 있다.→ 이는 메뉴의 단가를 하향 조정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바탕이 될 것.④ 고객과의 피드백 활성화단골고객을 잡기 위해 멤버쉽카드, 프로모션으로는 고객과의 피드백이 부족했다. 이외에도 매장방문 고객에 대한 피드백 전략이 없었다.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여, 실제 매장이나 사업계획에 반영되는 피드백 시스템을 도입해야 한다.⑤ 와인수입․유통업체를 M&A를 통해 직접 소유하기 보다는, 이를 매각하여

  • 자외선 스팀멸균기 사업계획서
  • 차 년도에는 인력 및 규모를 확충하고, 해외 진출에 교두보를 구 축한다. 1. 사업의 전개방안   구분1단계2단계3단계사업목표시장 확보 및제품 홍보 판매망 다변화 세계 시장 진출 사 업 과 제 아웃소싱을 통한 제품생산 시장 확보를 위한 제품 홍보 영업망 확대 판매망 다변화 제품 Up-grade 해외 영업망 개척 조직 및 인력 재정비 2. 조직,인원계획 (조직편제)대 표기술개발팀마케팅전략팀기획홍보팀경영관리팀2. 조직,인원계획 (인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