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엔진의 구성품과 역할(동력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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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엔진의 구성품과 역할(동력장치)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1.크랭크케이스
크랭크 축을 둘러싼 여러 기계 장치를 에워싸고 있는 하우징이다.
지지대, 크랭크 추이 회전하는 데 사용되는 베어링이 포함, 윤활유에 대해 밀폐 울타리, 동력 장치의 여러 내부와 외부 기계 장치를 지지, 항공기에 장착하기 위한 장착 장치, 실린더 장착을 위한 지지대, 강도와 견고성으로 크랭크 축과 베어링의 비틀어짐을 방지, 대부분의 항공기 엔진의 크랭크케이스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짐.

1) 대향형 엔진 크랭크케이스
1.1. 엔지 중심선에 수직으로 분하된 두 알루미늄 합금 주물로 되어 있으며 스터드와 너트로 조여져 있다. 크랭크케이스의 결합면은 가스켓을 사용하지 않고 조여지며, 주 베어링 보어는 정확한 주 베어링 삽입을 위해 가공되어 있다. 보기 하우징, 실린더, 오일 섬프의 장착을 위해 가공된 장착 패드가 크랭크케이스에 설치되어 있다. 프로펠러 감속 기어가 부착된 대향형 엔진은 분리된 전방 부분 내에 기어가 장착된다. 크랭크케이스에 캠 축 베어링을 위한 가공된 보어와 보스가 포함된다. 윤활이 요구되는 크랭크 축 베어링, 캠 축 베어링, 기타 움직이는 부품에 윤활유를 공급하기 위한 오일 통로와 갤러리가 크랭크케이스에 드릴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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