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사업 피자헛 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현황
2. 외부 환경 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4. STP 전략
5. 5P +Service
6. 성공요인 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Ⅰ. 기업현황

1) 한국 피자헛 소개
-1985년 피자헛 1호 점 개설 동시에 한국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서 외식업계 1위 브랜드 위치
-리치골드를 출시하여 6개월만에 300만판 판매 돌파 기록을 세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시장을 확대
-국내경기의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

2) 선정이유
-피자헛은 한국에 있는 피자 브랜드 중 1위.
-많은 피자 브랜드들 사이의 경쟁에서 1위를 놓치지 않음
-어떤 마케팅 전략이 피자헛을 이러한 자리에 올려놓았고 또 그 자리를 지킬 수 있게 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피자헛(PizzaHut)의 고객만족마케팅 및 경영전략분석
  • 목 차Ⅰ. 기업개요1. 회사소개2. 한국 피자헛 연혁3. 사업내용Ⅱ. 고객만족경영도입배경1.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성장과정2. 시장의 내부환경 분석3. 경쟁사 비교4. 피자헛의 SWOT분석Ⅲ. 피자헛의 고객만족 경영 전략 추진과정1 피자헛의 고객만족 전략2. 마케팅 믹스Ⅳ. 피자헛 경영의 성과분석 (2000 ~ 2001) 1. 재무적 성과분석2. 피자업체에 관한 설문조사 - 비 재무적 성과 분석Ⅴ. 결론 및 전망Ⅵ. 팀 마케팅 컨설팅Ⅰ. 기업개요 1. 회사소개피

  • [경영학] 아모제 VS 피자헛 인사제도 비교
  • 피자헛(300개)은 미스터피자(390개), 도미노피자(335개), 피자에땅(330개) 에 이어 4위에 머물고 있다.인재상HWWT2연봉채용정보채용지역채용인원 및 지역: 약 0명 (BOH 7, FOH 2) 경기, 대전, 청주, 전북, 포항, 울산, 대구자격요건- 2009년 10월 ~ 현재까지 팀메이트로서 6개월 이상 근무한 자 - Silver Expert 수료한 팀메이트 - 고졸 이상- 밝은 미소로 HWWT2를 실천하는 인재-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외식관련학과 전공자 및 외식관련 경력자 우대- Market

  • [무역학] BBQ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 사업권획득으로 인한 매장의 매장위치선정의 유리 함을 통한 시장 확대 마케팅② Weakness- 낮은 브랜드 인지도: KFC 57.1%, 맥도날드 42.2% - 현지에서의 경험부족 및 인력부족: 중국 시장에 맞는 시장 경영 능력을 길러 나가야 하는 과제 / 아직 많지 않은 가맹점 수- 현지관리비용의 부담: 비싼 임대료와 전기세- 부실 가맹점포 관리 곤란 -> 프랜차이즈의 한계③ Opportunity- 패스트푸드 보급의 확대: 중국인의 소비 10대 분야 중 6위를 점유- 외식 사업의 성

  • 피자헛의 실패 원인 SWOT 분석, STP 전략과 4P 전략
  • 외식산업의 성장과 그에 따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세계 각지에서 엄청난 성공을 이루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였던 기업 중 하나인 피자헛, 외식사업은 현재 고객의 다양한 욕구, 외식업체의 난립 그리고 치열한 경쟁 등은 마케팅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으며 현재 피자헛은 경쟁업체인 미스터피자의 성공적인 여성 타켓 마케팅으로 1위 자리를 내주었으나 누가나 피자라고 하면 피자헛이라 할 만큼 과거에는 피자시장에 있어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외식업체는 일찍이 경험하지 못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서비스는 강력한 상품이자 경쟁력이며 나아가 기업의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도구이다.이러한 외식산업의 성장과 그에 따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들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요소들을 알아보기 위해 그러한 기업 중의 하나인 피자헛을 선정하였다. 피자(Pizza)는 우리나라 외식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음식중 하나이며, 온 가족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