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7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
2. 최근 피자 업계 현황
Ⅱ. 본론
1. 미스터 피자 소개
1) 기업 목표
2) 연혁
3) 점포 현황
4) 글로벌 미피(중국 진출)
2. 시장 환경 분석
1) BCG 매트릭스
2) 고객분석
3) SWOT 분석
4) STP
3.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촉진믹스(4P)
2) 내부 마케팅
3) 관계 마케팅
4) 여성 마케팅
4. 경쟁 업체와의 비교
1) 도미노 피자와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비교
2) 도미노 피자의 SWOT 분석
3) 도미노 피자의 4P 분석
5. 미스터 피자의 2위 굳히기 전략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 이유
Hospitality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이다.
외식산업 중에서도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 온 이탈리아 피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이다.
피자헛은 현재 모든면에서 압도적으로 선두 (시장 점유율 46%)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도미노 피자와 미스터 피자가 2위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경쟁상대에 있는 미스터피자와 도미노피자를 미스터피자 중심에서 비교하기로 하였다.
앞으로 다룰 본론에서 미스터피자의 전반적인 시장현황을 바탕으로 도미노 피자를 제치고 2위 굳히기 방법을 마케팅 측면에서 알아보았다.
자료평가
- 분량완전 많고 좋은데 5년된 자료기에 별하나 빼요 ;ㅁ;
- aldud***
(2010.06.02 21:43:54)
- 괜찬네요 감사합니다 ~
- sunjin0***
(2010.04.26 21:39:41)
- 괜찮아요^^
- sina***
(2007.05.09 23:02:54)
- 자료는 좋습니다
- hyhy***
(2007.04.22 11:18:45)
- 덕분에 과제하기 수월했어요
- dokg***
(2006.09.24 03:59:48)
- 자료 굿~ 방대한 분량 따봉~
- ap***
(2006.05.23 00:11:42)
- 자료 굿~ 방대한 분량 따봉~
- ap***
(2006.05.23 00: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