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건강맞춤식 노인식사배달서비스 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브랜드 네임 소개
2)브랜드 네임 선정 이유
Ⅱ. 상황 분석
1)시장 분석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분석
4)자사 분석-SWOT분석
Ⅲ. 마케팅 목표
Ⅳ. STP전략
1)시장세분화(segmenting)
2)표적시장 선정(targeting)
3)포지셔닝(positioning)
Ⅴ. 전략 제안
1)제품 전략
2)광고 전략 3)서비스 전략




본문내용
Ⅰ. 서론

1)브랜드 네임 소개 - 신선로

2)브랜드 네임 선정 이유
♤고급화 전략 중 하나로써 궁중음식 중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수라상에 올랐던 음식인 '신선로'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이는 노인들에게 익숙한 한문으로 이름을 지어서 외우기 쉬울 뿐만 아니라 자신이 임금님처럼 대접받는 느낌을 들게 하는 브랜드 네임이다. 그리고 임금에게 올리는 것만큼 정성을 다한다는 이미지도 심어준다.

Ⅱ. 상황 분석

1)시장 분석
♤2004년 현재 55세 이상 인구는 8302739명이며(전체인구의 14.4%) 앞으로 급격히 노인인구가 확대될 전망이다.
1)서울·경기지역 노인 인구

참고문헌
자료 출처: 통계청( http://www.nso.go.kr/ 인구조사 )
2003통계청 노인통계자료
부경대 마케팅 1차 자료
푸드명가 (http://www.foodntop.com/)
고향넷 (http://www.gohyang.net/)
푸드홈 (http://www.foodhome.net/)
명가아침 (http://www.myungga.net/)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원하는 자료가 아니였습니다
  • stju***
    (2006.04.20 11:16:10)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빈곤가정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년소녀가정세대 중 친족보호가 필요한 세대를 가정위탁으로 전환하고 있음.(5) 빈곤아동 대상- 뵤육료 지원- 급식지원(6) 노인가구 대상* 노인이 있는 빈곤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소득보장정책으로는 대부분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의 수급노인과 차상위 계층의 노인을 대상으로 실시- 경로연금제도- 의료보장정책- 경로 식당을 통한 무료급식제와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식사배달사업(7) 장애인 가족

  • [지역사회복지] 동작구 지역사회복지
  • 건강한 학생을 육성하고 건전한 통일 안보관 확립으로 세계 문화시민을 육성함에 있다. * 5개의 특색사업첫 번째로는 자율적인 학교 교육과정 운영으로 단위 학교의 자율 역량을 강화하며 교실수업 방법 개선 활동 지원과 교원의 전문성 신장 연수를 통하여 교육 만족도를 높임에 있다. 두 번째로는 학교 공동체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현장의 현장 적합성을 제고하며 신속하고 편리한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며 맑은 서울 교육 운동

  • 꽃밭정이 노인복지관 - 실습종합평가서
  • 노인복지관소개 와 이해- ‘미션과 비전’ 교육- 실습목표 작성- 직원 조회 및 실습생 소개- 물리치료 세부사업내용 설명- 건강치료 세부사업내용 설명 - 건강플러스센터 운동기구체험 - 전화업무(낙상예방 교육 참여여부 확인) 6.25- 서비스 교육(인사,미소, 전화상담)- 각 분야 관련 교육 (평생교육, 노인일자리, 경로당) - 분야별실습 노인일자리1- 노인일자리 세부사업내용 설명- 새누리시스템 안내- 직무교육 관련 설명 및 직무교육 계획서

  • [사업계획서] 노인식사배달 사업계획서
  • 노인식사배달서비스 가격♤정식: 한 끼 7,000원 ♤죽: 한 끼 5,000원 A형 : 정식 + 정식 B형 : 죽 + 정식전략제안-광고전략목표 : 1년 이내에 인지도 60%메시지 주제 : 건강식과 의료서비스 제공 , 고급화와 차별화매체 : 지역신문, 전단지, 노인정 옥외광고, TV광고(저녁드라마),이벤트예산수립 -도입기 : 광고제작비가 낮은 신문, 라디오, 옥외광고, 전단에 집중-성장기 : 높은 주목률의 TV광고-성숙기 : 뉴스, 이벤트, 사회봉사활동등의 PR 효과측정 설

  • 도시락 배달 사업계획서
  • 배달인력, 재료수급의 어려움여전히 온라인으로 음식을 구매하는것 에 대한 의구심이 있는 사회적 분위기OPPORTUNITY1인가구 증가, 맞벌이 가구 증가, 여성의 사회진출 등으로 인한 수요 증가웰빙에 대한 관심 증대THREATS대기업의 시장 진입 위협연예인이 직접 광고하며 판매하는 도시락 산업이 증가하고 있음.식재료값 상승으로 인한 원가관리 효율성 저하회사개요시장동향서비스 소개사업전략기업가치 분석SWOT 분석회사개요시장동향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