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카운터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7.17 / 2015.07.1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목적
1. 동기식 카운터의 동작원리와 구조를 이해한다.
2. 임의의 비트 및 진을 갖는 동기식 카운터의 설계방법을 익힌다.

기본이론
동기식 카운터는 병렬식 카운터 및 클럭(clocked) 카운터라고도 불리우며, 각각의 Flip Flop에 클럭 펄스가 동시에 인가되어 동작하는 카운터이다. 동기식 카운터는 비동기 카운터인 리플 카운터보다 회로가 복잡하고 크다는 단점은 있으나,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현대에는 고집적이면서 저가인 집적회로 소자가 널리 보급되어 동기식 카운터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
동기식 카운터는 그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Flip Flop의 클럭 신호가 병렬로 연결되어 있어 한번의 클럭 펄스의 변화가 동시에 각 단을 동작시키므로 순간적 동작형의 카운터 라고 할 수 있으며, 고속카운터에 이용되며 설계방법은 다음과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음료 산업론] 퓨전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 경영조사
  • 레포트 작성전 미즈컨테이너에 대한 자료를 찾아 보았으나 미즈에 대한 자료는 다녀온 사람들의 블로그 외 에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 따라서 바쁘신 와중에도 미즈컨테이너에 대한 자료와 더불어 이러한 레포트가 완성될 수 있게 도움을 준 2호점 점장인 지성동 점장님께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수업을 통해 외식업체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운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 ooo여자들이 자주 간다는 말에 처음에는 가기 꺼려 했지만, 막상 미즈를 가

  • [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및노하우정리][면접보는노하우및면접예상문제및모범답변][자기소개서예문+면접예상질문+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
  • 동기 및 포부어렸을 적부터 멋 내는 것을 좋아했던 탓에 관심있던 분야가 바로 패션과 메이크업 쪽이었습니다. 특히 같은 얼굴도 화장품과 화장방법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뒤 메이크업의 놀라움과 화장품의 소중함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또 최근 메이크업이라는 것이 옷을 입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상화 되어가면서, 그 관심 또한 날이 갈수록 더해가고 있고, 남성 화장도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레포트 제출 마감일이 1/10 일이라면 1/9일까지 그 일을 끝내놓고, 시험 날짜가 2/10일이라면 적어도 2/9일까지 시험공부를 끝내 놓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습관을 가지기 전에는 저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소 존경하던 한 유명강사의 특강을 듣고, 모든일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당겨서 해보기로 마음먹게 되고, 시도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든 일을 뒤로 미

  • [법학] 공연음란죄와 판례
  • 카운터를 지키고 있던 공소외 1의 딸인 공소외 3(여, 23세)을 보고 주인 어디 갔느냐고 소리를 지르다가 등을 돌려 엉덩이가 드러날 만큼 바지와 팬티를 내린 다음 엉덩이를 들이밀며 똥구멍으로 어떻게 술을 먹느냐, 똥구멍에 술을 부어 보아라라고 말한 사실, 피고인의 그러한 행위는 1분 정도 지속되었으나 피고인이 뒤로 돌아서서 공소외 3에게 등을 보인 채 바지와 팬티를 내린 탓으로 공소외 3이 피고인의 성기를 보기 어려운 상태였던 사실이 인

  • [마케팅] 유니클로의 4P, STP 전략 분석
  • 동기 대비 인터넷쇼핑은 0.8%포인트, TV홈쇼핑은 0.2%포인트 증가한 수치다.1회당 평균 구매금액도 크게 상승해 인터넷쇼핑은 6만 5천원으로 10.2%, TV홈쇼핑은 5만원으로 11.1%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구매품목은 ‘의류/패션’이 가장 많았다. ‘의류/패션’(31.4%), ‘서적/음반’(25.0%), ‘생활용품’(13.5%)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따라서 장년층 여성 시장의 경우 홈쇼핑 판매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다.④ 장년층 여성을 공략할 수 있는 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