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hjc홍진크라운 해외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대외 수상 현황
4) 규격 인증 획득
5) 경영목표
7) 사업방향
8) 핵심사업방향
3. 제품소개
4. 해외시장 규모
5. 대륙별 점유율 현황
6. SWOT 분석
7. STP 분석
8. 4P
9. 성공요인
10. 앞으로의 전략 방안
1) 신규 분야로의 진출
2) 고가 시장으로의 진출
11. 관련기사
본문내용
7) 사업방향

(1) Helmet 기술을 핵심역량으로 한 신규분야 진출 - 30년째 헬멧 하나만을 만들어온 (주)HJC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오토바이 전문 악세사리 분야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Helmet 기술에 Bio 기술 접목으로 첨단기업으로 변신 - 지금까지 해왔던 일반 헬멧 제조 기술에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켜서 신소재를 통한 지속적인 품질개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3)R&D , Marketing 집중 투자를 통한 양적, 질적 초일류 Only HJC 구현 - 다른 수출업체들과는 달리 R&D와 마케팅에 집중 투자를 함으로써 세계 일류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Only HJC'라는 모토아래 노력하고 있습니다.

(4)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 - (주)HJC는 급변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경쟁우위를 지키기 위해 국제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비교분석이 충실한 편이다.
  • cwle***
    (2013.05.21 14:31:4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홍진크라운
  • 크라운 홍완기(61세) 대표이사가 수상했다.30여년간 오토바이용 헬멧 하나만 생산, HJC라는 브랜드로 세계1위 헬멧 제조업체로 부상한 홍진크라운. 2000여종의 제품을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99년 7월부터 2000년 6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5495만 달러의 수출실적을 올린바 있다.이밖에도 특허 26건, 실용신안 31건, 의장 45건, 상표 76건 등을 갖고 있고 세계 안전규격을 대부분 획득했다. 세계의 헬멧 시장을 석권한 홍진크라운은 지난 86년 해외

  • [성공사례] HJC(홍진크라운) 성공사례
  • HJC 구현 - 다른 수출업체들과는 달리 R&D와 마케팅에 집중 투자를 함으로써 세계 일류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Only HJC라는 모토아래 노력하고 있다.④ 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 - (주)HJC는 급변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경쟁우위를 지키기 위해 국제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Ⅲ. HJC 해외진출 현황홍진크라운은 오토바이 헬멧 부문에서 세계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1971년 창립이래 30여 년간을 오직 안전 헬멧 하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1. 선정이유우리나라의 대기업만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사실상 삼성, LG전자 등 세계1위의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들은 대기업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중소기업들도 세계1위인 기업들이 많다. 대만, 일본에 비해 대기업위주로 경제활동이 치우쳐진 현실 속에서 우리에겐 생소할 수도 있지만 성공한 중소기업인 홍진 크라운이 다양한 해외기업들을 제치고

  • [국제경영론](주)홍진크라운(헬멧제조업체) 마케팅성공사례
  • HJC 비전과 핵심 사업방향⑴ HJC 비전 ① 경영 목표- 경쟁력 있는 회사- 변화에 신속 대응하는 회사- 자랑스러운 회사② Vision 2011(2) 핵심사업 방향① 사업방향- Helmet 기술을 핵심역량으로 한 신규분야 진출- Helmet 기술에 Bio 기술 접목으로 첨단기업으로 변신- R&D , Marketing 집중 투자를 통한 양적, 질적 초일류 Only HJC 구현- Globalization(국제화) 가속화로 최고의 경쟁력 확보② 핵심사업 방향Ⅲ. HJC - Helmet1.마케팅 환경의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1)

  • [국제경영] 중소기업과 지식서비스의 해외진출사례
  • Ⅰ. 국제화의 개념과 국제화 형태Ⅱ. 중소기업의 국제화Ⅲ. 지식 서비스 해외진출Ⅳ. 중소기업의 국제화(해외진출) 사례1. (주) HJC의 고유 브랜드를 국제 마케팅 2. 유풍실업의 성공 사례Ⅴ. 지식 서비스 수출 사례1. NC Soft2. 나모 인터렉티브3. 한신 코퍼레이션Ⅰ. 국제화의 개념과 국제화 형태1.국제화의 개념(1) 국제화에 대한 학자 정의①존슨과 비터자임(Johnson and Wiedersheim)- 국제화란 기업이 점진적 의사결정을 거쳐 성장해가는 과정②존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