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 모토싸이클로 즐기는 14일간의 특별한 인도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상품선정동기 및 특성
Ⅱ.참가자 특성
Ⅲ.여행일정 - 세부일정
Ⅳ.상품홍보전략 - 모토싸이클 동호회 중심
Ⅴ.판매수익성
Ⅵ.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I. 상품선정동기 및 특성
(1) 상품선정동기
영화 : 모터 싸이클 다이어리를 보고...
이 영화는 여행이 한사람의 운명을 바꿀수 있다는 것을 잘보여주는 내용입니다.
호기심 많고 열정이 넘치는 젊은이였던 체 게바라는. 엉뚱한 생화학도이자 마음이 맞는 친구 '알베르토 그라나도'와 함께 4개월간 전 남미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결심한다. 낡고 오래된 '포데로사'라는 이름의 모터싸이클에 몸을 싣고, 안데스산맥을 가로질러 칠레 해안을 따라 사막을 건넌 후, 아마존으로 뛰어들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세운 것.
오토바이 하나에 몸을 싣고 라틴아메리카를 횡단하겠다는 두 젊은이의 끊임없는 욕망으로부터
출발한 이 여행을 통해 그들은 지금까지 자신들이 알고있던 현실과는 다른 세상의 불합리함을 깨닫게 되고, 길 위에서 새로운 세상의 목마름을 느끼게 된다.
모터사이클에 몸을 싣고 새로운 미지의 세계를 향해 달리는 그들의 모습 속에서
이 여행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또한 젊은이들의 끊임없는 자유에 대한 갈급함과 욕망들을
통해 젊은이들만이 느낄 수 있는 개척정신을 심어주고 도전정신을 가지게 하자는 데 착안하여 이 여행을 기획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