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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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탄생
2005. 로드샵 오픈,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2006. 올리브라인 출시
2007. 이니스프리 로드샵 100호점 돌파,
와인 필링 소프너 히트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제주 녹차 그린티 라인 출시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매출 1,000억 돌파
에코 손수건 캠페인 진행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제주 화산송이 라인 출시
2011. 에코사이언스 출시, 이니스프리 회원 300만 명 달성
2013.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오픈 홍콩/일본진출
- 목차
-
1. 기업소개
2. Innisfree 연혁
3. PEST분석
4. 3C분석
5. 경쟁사분석
6. SWOT 분석
7. Segment, Targeting
8. Positioning
9. 4P분석
10. 제주도
11. 제주올레길 후원
12. 광고
13. 이벤트
14. 판매촉진(소비자 촉진)
15. POP(구매시점)
16. 인적판매
17. PR
18. PR(협찬&제품삽입)
19. PR(기업광고)
20. 통합적 IMC
21. 문제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 대한민국 최초로 자연주의를 선보인 브랜드
- 10대 후반에서 20대 중.후반이 주요 타깃
아모레퍼시픽 저가라인 브랜드
- 이니스프리 5대 약속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 추구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자연의 혜택을 담은 친환경 그린 디자인 지속적 확대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그린 라이프 실천
청정 자연의 다채로움을 담은 오감이 즐거워 지는 체험
- 로고.마크
<중 략>
4. 3C분석
소비자 분석
- 소득수준의 양극화 -> 저가격 or 중고가선호
- 10~30대가 주요층
-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40대이상도 커지는 추세
- 웰빙 트렌드로 인해 자연친환경주의 화장품 선호
- 차별화되는 종류와 트랜디한 화장품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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