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고등학교 교사추천서) 하나고 교사 추천서, 하나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과정,진로계획 평가 인성영역평가,자사고 교사추천서,하나고 교사추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8 / 2015.06.28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고, 자사고 진학에 필요한 교사 추천서 예문입니다.
자사고에서 제시하고 있는 자기주도학습과정 및 진로계획 평가 및 인성영역 평가에 대해 학교에 맞게 교육비전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잘 표현했습니다.
하나고등학교를 포함 자사고 진학시 교사추천서 작성에 참고하시면 좋은 자료를 보시게 되실겁니다.
목차
하나고등학교 교사추천서(자사고 특목고 교사추천서)
1.지원 학생의 학습과정이 자기주도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학생의 진로계획이 본교의 설립목표, 교육과정 등에 일치하는지의 관점에서 평가하여 주십시오.
2.배려, 나눔, 협력, 타인 존중, 규칙준수 등 지원 학생의 중학교 활동을 통하여 나타난 인성 요소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본문내용
하나고등학교 교사추천서(자사고 특목고 교사추천서)
지원 학생의 학습과정이 자기주도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학생의 진로계획이 본교의 설립목표, 교육과정 등에 일치하는지의 관점에서 평가하여 주십시오.
OOO가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미래 지향적 학습목표는 하나고등학교의 교육비전인 창의적 세계인이 되는데 모자람이 없을 것입니다. OOO은 모든 과목에서 높은 수업참여도로 많은 선생님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학생입니다. 특히 수업에서 열성적인 태도로 선생님들과 함께 수업을 이끌어 가고 다른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해 낼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행정] 수월성과 평등성에 대한 고교평준화 정책- 대안학교를 중심으료
  • 학교의 장이 실시하게 되어 있다. 그러나 평준화를 적용하는 지역에서는 교육감이 학생 선발을 실시(연합고사나 내신평가 등)하여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 77조 2항 참조.합격한 학생에 한해, 학군 내에서 학생들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학교를 배정한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성적에 따른 고등학교의 서열화를 인위적으로 방지하는 제도라고 할 수 있다. 강영혜 외, 고교평준화 정책의 적합성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005. 1.2. 평준화 전개 과정 - 한국의 고

  • [교육정책] 고교 다양화 정책(기숙형 공립고, 자율형 사립고, 마이스터고)
  • 학교로 되돌리기 위한 정부의 주요 핵심 정책이다.‘고교 다양화 300 프로젝트’는 300여개의 학교를 새롭게 만들어 고등학교 교육을 다양화하며 내실을 기한다는 사업이다. 기숙형 공립고(150), 마이스터고(50), 자율형 사립고(100)를 도입하여 획일화된 학교에서 벗어나, 각 학교마다 특색을 살리고 관 주도에서 탈피하여 학교의 자율 운영체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자율형 사립고를 통해 질 높은 교육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기숙형

  • 창의적 체험활동 및 진로진학지도
  • 자기주도적 계획과 실천능력 신장 + 교과외 영역 활동 강화(→인성과 창의성의 신장)B 스스로 관리한 내용으로 구체적인 진로, 인성, 상담에 관한 전문 컨설턴트 역할C 학교의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공교육 내실화와 교육 만족도 상승D 대학과 고등학교 연계를 강화하여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정상화에 기여 3: ‘에듀팟’의 기본 운영 방향1 중, 고등학생 대상으로 운영. (초등학생은 추후 별도로 운영계획)2 학생이 스스로 작성 + 교사의 확인과

  • 교육산업 -공교육과 사교육
  • 교사의 경우, 그들의 불만은 교육활동의 자율성에 있다. 물론 공교육이 제공하는 열악한 근무조건과 낮은 사회 경제적 대응 등도 그들의 불만거리이지만 실제로 그들의 불만은 자신들이 수행하는 교육 활동이 표준화되고 객관화됨으로써 자율성을 찾아볼 수 없다는데서 온다. 즉, 교사들은 자신이 마치 생산라인의 중간관리자 수준으로 전락해서 감시되고 통제받고 있다는 자괴감을 느낀다. 획일화된 교육과정, 표준화된 평가, 특성없는 학교교육 등

  • 자립형 사립 고등학교의 현황, 장.단점, 대안 및 해결방안 고찰
  • 교사가 될 사람으로서 현재 대두되는 교육문제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조원들 모두가 열의를 가지고 참여한 덕분에 좋은 대안들이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황금같은 주말에도 나와서 같이 토론을 해준 조원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각자 너무 열심히 준비해주었던 것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Ⅱ. 자립형 사립 고등학교의 도입 배경과 특징1. 자립형 사립 고등학교의 도입 배경/ 추진과정 다품종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