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기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18 / 2015.06.18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1. 음식으로 활용하기
1) 상그리아 (sangria) 만들기
- 상그리아란? 에스파냐(스페인)의 대중적인 술로서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차게 해서 먹는 전통적인 파티 칵테일의 일종으로 피를 의미하는 스페인어에서 유래됐다.

- 만들어보자!!!
재료 :레드와인 2컵, 오렌지 1개, 레몬 1개, 사과 1/2개, 오렌지주스 1컵, 탄산수 1컵, 시나몬스틱 1개
조리시간 : 10분
참고문헌
1)이정창 / 와인 소주처럼 마셔라 / 지구문화 /(2013.9.10)
2)네이버 / 먹다 남은 와인 활용법 /
-http://blog.naver.com/sheryl4770/110176728438 / (2013.9.27)
-http://blog.naver.com/choikb61/130172798579 / (2013.7.24)
-http://blog.naver.com/choheearang/10133646994 / (2012.3.6)
-http://blog.naver.com/samsuni012/60176053039 / (2012.11.19)
-http://blog.naver.com/lecreuset_kr/40174103593 / (2012.12.5)
-http://blog.naver.com/dywyfk/50140605064 / (2012.5.8)
3)네이버 지식백과 /http://terms.naver.com
-상그리아 / (분위기에 맞게 고르는 66가지 칵테일 수첩, 2011.1.26, 우듬지)
-글루바인 / (분위기에 맞게 고르는 66가지 칵테일 수첩, 2011.1.26, 우듬지)
4)네이버 / 양파와인
-http://blog.naver.com/gold2me/130148246679 / (2012.9.28)
-http://cafe.naver.com/dabujadl/47168 / (2013.6.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레포트 월드(www.reportworld.com) → 세계일류기업의 특징과 세계일류기업의 경영방법p8,94) 국가란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인다.우리의 취약한 대외 이미지와 제품들에 대한 전반적인 이미지가 개별제품 및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소위 원산지 효과는 매우 크다. 우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는 여타 후발개도국과 분간이 안 될 정도로 차별성이 없고 인지도는 현저하게 낮다. 이는 오랫동안 OEM방식으로 수출을 해왔던 것과 또 한국이라는 우리나라 자체 홍보에

  • [에티켓] 서양예절에대해서..
  • 레포트를 마치며한 나라에는 그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하여 국민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법이 있듯이, 우리의 일상생활, 사회생활, 있어서도 각자가 따라야 할 행동기준이 존재한다. 이러한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그 사회에서 전통적으로 존중되어온 예의범절, 즉 예절이다. 민족마다, 국가마다 다르고 또 시대에 따라서 그 시대 기준에 맞게 새로 생기고, 자꾸 변화한다.이와 같은 국제화, 세계화, 개방화의시대를 살면서 우리는 우리의 것만을

  • 형사정책 - 프로이드의 인성구조와 정신분석학적 범죄론
  • 기초적인 애정관계를 형성할 수 없기 때문에 불균형적인 인성구조를 배태하고 이로 말미암아 이후에 범죄와 같은 반사회적 행위에 빠져든다고 주장하였다.5. 레들과 와인맨의 견해레들과 와인맨은 증오심이 강한 소년들의 공통된 특성을 찾아본 결과 증오심이 강한 소년들은 대체로 어른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원하고, 보호하고, 격려한다는 느낌을 가지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에 의해 레들과 와인맨은 비행소년들은 내부적으로 적절

  • [마케팅]호텔마케팅
  • 레포트를 마무리 하며.호텔 마케팅에는 호텔 광고, 서신광고, 객실 판매, 내부 판매, 식음료 판매, 컨벤션 판매, 투어단체 판매, 기타 영업장 판매, PR 및 홍보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과 호텔내부의 모든 것과 종업원들의 서비스 하나하나 까지도 마케팅의 요소와 방법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대의 관광 추세가 세계화인 만큼 마케팅에도 국제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과 여러 제휴업체, 그리고 호텔 이름의 이미지도 중요하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JW메리어트 호텔의 조사를 시작하면서 자료수집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다. 아직 생긴지 3년밖에 안되었기에 호텔에 대한 자료들이 상당히 부족했다. 또한 호텔 실무진들과의 인터뷰 성사가 잘 되지 않아 도중에 다른 호텔을 할려고도 했었다.그러나 다시 한 번 시도를 해보기로 했다. 호텔 답사를 가서 각 파트별 실무진들과의 인터뷰가 성사되고 우리가 자료로만 조사했던 이론적 배경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경영상태와 상황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