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크로스마케팅경영전략 책을 읽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크로스 마케팅 책을 읽고서>
크로스마케팅은 어느 분야에도 적용 가능하다.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한다면 소비재, 건설업, 소비가전과 첨단장비, 교육뿐 아니라 정부의 행정에서도 크로스마케팅은 적용된다. 장기적으로 두 조직간의 R&D, 생산, 마케팅 전부문의 업무 및 기술을 공유해야 하므로 각 부문에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야 하며 투명한 운영이 필수적이다. 장기간을 목표로 평행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서로간의 강점을 공유하는 차원을 넘어 서로 제공할 수 있는 이익의 수준을 비슷하게 설정하고, 적으로부터 공동 방어하는 전략을 모색해야 한다.
Cross Marketing을 통해 두 조직은 과연 상생 할 수 있겠는가? 두 조직간에 부단한 노력을 통해야만 가능 할 것이다. 두 회사가 서로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어야 제휴가 가능하겠고, 두 이익의 수준이 비슷해야 평행적인 관계가 성립 가능하다.
교수님의 저서를 읽고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봤다. 현재 근무회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전 customized 제품을 판매한다.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의 제품 생산방식이기에 제품을 고객 하나하나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개발하고 제품화하고 있는데, 이때 고객이 요구하는 인증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에 가능한 한 많은 인증이 필요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에서 비용이나 시간적인 측면에서 자원의 한계가 있어 고객이 요구하는 인증을 전부 보유하고 있기가 어려운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예모 감독 대표영화 감상문] 장예모 감독의 영화를 보고..
- [영화개론] 애니메이션 모노노케 히메를 통해 본 영웅 신화 서사구조
- [독후감]박경리의표류도
- 베토벤 운명 음악 감상문
- [음악감상문][음악감상문 사례]음악감상문 -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제 23번, 음악감상문 - 브람스의 자장가, 음악감상문 - 비발디의 사계, 음악감상문 - 비탈리의 샤콘느, 음악감상문 - 폽의 뻐꾹새의 노래
- 우상의 눈물
- 남에게 보여주려고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독후감, 쇼펜하우어)
- 오페라 감상문 -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 재심영화감상문
- 기억 전달자-로이스 로우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