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프랑스명품발전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11 / 2015.06.11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Comité Colbert – Gruoupement des Marques de Luxe
프랑스 귀족층의 사치스러운 문화가 프랑스 명품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프랑스 내의 소비층이 충분했다는 것만으로는 오늘날의 세계적인 프랑스 명품의 위상을 설명하지 못한다. 사실상 1970년대까지 프랑스 명품 제조업체들은 사실 업체나 회사라도 부르기도 어려운 실정이었다. 그들은 소수의 상류 고객에게 물건을 만들어 파는 장인들에 불과했다. 또한 가족 구성원들로 사업을 하는 영세성을 면치 못하다 보니 자신의 고향 밖 시장으로는 진출 할 기회마저 얻지 못하였다. 이 때 현대적 경영 지식을 갖춘 젊은이들의 명품의 산업화에 대한 노력과 함께 명품의 대중화, 세계화에 큰 기여를 한 것이 바로 Comité colbert다.
Il est vrai que la somptueuse culture de la noblesse a largement contribué à la développement d’industrie de luxe française. Mais, il y avait assez les consomateurs en France, il ne peux assez expliquer le statut des marques de luxe, qui est populaire mondialement aujourd’hu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 기업개요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명품 타이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에 출시될 친환경 타이어 제품인 엔프런(enfren)을 공개했다. enfren은 environment friendly(환경친화)의 약어로, 상품명 자체에 친환경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노면과 타이어의 회전저항 감소시켜 연비개선을 이뤄 연평균 5만6600원의 비용절감 효과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4.1g/km 저감시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2. 레포트를 마치며.지금까지 우

  • [미술] 플랑드르 바로크
  • 레포트를 쓰면서 가장 어려웠던 것은 작품을 감상하고 느낀점을 쓰는 부분이었다. 어떻게 보면 가장 편한 마음으로 눈만 집중하면 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나에게는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고 느낀점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플랑드르바로크의 주요 작가 3명을 조사하고 그들의 작품을 살펴보며 플랑드르 지역에 대한 이해와 바로크 시대의 특징을 자세히 알게 되었다. 그 시대의 왕권과 정치, 거기에서 파생된 권력 이동

  • [위기관리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위기관리 사례 분석
  • 프랑스 본사의 끌로드 마르티네즈 사장이 샤론 스톤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4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답고, 섹시한 매력과 함께 지성적이고 독립적인 여성인 샤론스톤의 이미지야 말로 캡춰 라인이 추구하는 여성상과 정확히 부합하기 때문” 라고 밝힐 만큼 디올 측의 샤론스톤에 대한 애정은 각별했다. 데일리 코스메틱 2005년 11월 16일자.그러나 위기에 닥친 디올 측은 무척이나 냉정했다. 짧게는 디올 측의 수입에 길게는 디올의 브랜드

  • 아파트 문화 반대 레포트
  • 이유는 주거환경이 인간의 심리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연 아파트가 인간과 자연을 연결하는 주거 구조인지는 의문이 든다. 그것에 대해 살펴보기 전에 자연 환경이 인간의 심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도록 하자.환경 심리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파트로 대변되는 도시생활보다 시골에서의 생활이 사람들의 심리를 더 안정적으로 만들어준다고 한다. 왜냐하면 자연 경관이 사람들에게 많은 심리적 이익을 줄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레포트를 마치며.지금까지 분석한 태평양의 전략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과 경쟁해 나가면서 지금보다 더 확고한 위치를 마련한다면 태평양은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 참고서적 및 참고 사이트 ▣- (주)태평양 사이트 www.amorepacific.co.kr라네트 사이트 www.laneige.com- (주)태평양의 유럽시장 진출사례(http://ns.dure.net/~kaib/archives/99-11/pac.ppt)- 중앙, 동아, 한겨레 일보 사이트 중 (주)태평양 기사 검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