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시장 흐름과 남성복 코디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남성들의 옷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현상은 ‘옴므(Homme)’ 브랜드의 선전이다.
옴므 브랜드의 판매량이 느는 것은
그만큼 남자들이 옷에 투자를 많이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할 수 있다.
목차
1. MEN’s MARKET
2. MEN’s MARKET TREND
3. TREND in KOREA
4. MEN’s MARKET VISION
5. S/S TREND -style
6. S/S TREND -color
7. SOCIAL TREND10
8. CONSUMING TREND
9. CONSUMER
10. 코디방향
11. 나이별, 체형별, 피부톤별
본문내용
높은 성장 가능성과 잠재성
: 정장, 트래디셔널 등 타 조닝의 고객을 흡수해 20대 남성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삼고 있지만
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소화할 수 있는 것이 강점.
(콜라보레이션, 문화 마케팅, SNS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젊은 층에게 어필하면서, 브랜드 정체성을 놓치지 않고 고급화 전략을 펼치는 것이 중요)

포멀보다 캐주얼라이징에 주력 : 상품 기획 부분에서 캐주얼 라인 확대 구성. 직장인의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재킷, 팬츠, 셔츠 등 캐주얼 단품 판매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 전략 상품의 비중 높임.

컨템포러리 브랜드 매출 상승
: 명품보다는 가격대가 낮지만, 일반 브랜드보다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매출 상승.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매장의 디스플레이와 전 매장의 BI와 SI를 통일감 있게 변화하는 작업 시도해야)
패션에 관심 있는 남성 소비자들은 자신을 위한 투자로, 가격보다 자신의 가치와 감각에 의한 옷을 구입.
상품 구성 다양화 편집숍 형태로 : 남성 잡화 시장이 커지는 것에 맞춰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 라인을 강화.
매장 규모를 넓히고 상품 구성을 늘려 편집숍 형태로 꾸미는 등 공격적인 움직임. (매장 구성은, 주로 스웨터, 팬츠, 신발 등 해외 바잉을 통한 편집숍 형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고가 남성복 사업계획서
  • 코디능력, 제품가치 추구여가의 활용이나 안락함, 여행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중시합리성과 패션성을 모두 가지고 있음.2. 세부시장 설정1) 표적 고객 분석2)『Time sports』시장진입안 개요CONCEPT트랜디셔널 캐주얼과 캐릭터 캐주얼의 브릿지 라인으로 젊 은 감각의 고감도 Life 스타일을 제안하는 캐릭터 캐주얼럭셔리한 전통과 가치를 추구하면서도 감각적이고 젊음을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액티브한 캐주얼 감각TARGET20대 중반에서

  • [경영전략]국내 남성복브랜드(주)한성(TIME)의 마케팅전략 제안서
  • 코디능력, 제품가치 추구여가의 활용이나 안락함, 여행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중시합리성과 패션성을 모두 가지고 있음.2. 세부시장 설정1) 표적 고객 분석2)『Time sports』시장진입안 개요CONCEPT트랜디셔널 캐주얼과 캐릭터 캐주얼의 브릿지 라인으로 젊 은 감각의 고감도 Life 스타일을 제안하는 캐릭터 캐주얼럭셔리한 전통과 가치를 추구하면서도 감각적이고 젊음을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액티브한 캐주얼 감각TARGET20대 중반에서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 시장 세분화에 발맞추어 세계적인 시장의 흐름이 sportive casual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파악하여 처음 출범한 서브 라인브랜드. 빈폴 스포츠는 일상에서 벗어나 어딘가를 여행하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패션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2) Positioning빈폴은 고가격에 따른 고품질이라는 차별화를 가지고서 제품이 아닌 고객의 마음속에 빈폴이라는 상표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는 수준에 위치화 하기 위한 고가격, 고품질 정

  • [마케팅조사론] polo 폴로 브랜드이미지 개선방안
  • 제안을 솔직하고 자연스럽게 하고 있다. 이러한 스타일과 분위기는 기존의 어떠한 이미테이션도 창출해 낼 수 없는 고유의 자산이라 믿는다. 그 코디네이션의 치밀함으로 장기간 동안 고가격정책과 노 세일(No Sale)정책을 유지하여 확실한 프리스티지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였다. 미국 내 의류시장의 고도 성장기 동안에도 높은 상표충성도를 가진 고객만을 표적으로 하는 보수적인 전략과 함께 신선한 제품라인과 아이템의 도입으로 충성고객의 이탈

  • [마케팅] `인디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
  • 제안했다.2. 외부 환경 분석▪ 의류시장 규모 & 남성복 시장 세부분석섬유산업은 선과 색을 바탕으로 하는 우리의 고유의 문화와 뚜렷한 4계절 및 수질 등 천혜의 기후조건이 어우러져 1910년대에 들어서면서 점차 산업의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였고, 처음에는 수공업 형태의 소규모 공장으로 출발하여 점차, 실, 직물, 염색, 의류 등 모든 분야에서 오늘날의 공장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으며, 60년대 초 경제개발 5개년 계획에 의한 수출전략산업으로 비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