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Airline]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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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에미리트는 두바이의 발전 모델의 축소판이라고 불린다.
외국학자들은 에미리트에 대한 연구만으로도 두바이의 성장, 그리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지속되고 있는 폭발적인 성장, 그리고 최고품질로 대변되는 에미리트의 목표점이 바로 두바이 전체의 목표점이라는 것이다.
에미리트는 두바이를 세계의 허브로 부상시키기 위한 선봉자 역할
목차
1.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개요[Emirates Airline]
2. 사명.목표.가치
3. CEO Al-Maktoum
4. 초기 마케팅
5. 두바이의 발전
6. 서비스 경쟁전략
7. 기업의 자원과 능력
8. 부자 마케팅
9. 관광 쇼핑 스탑오버 관광객을 Emirates로
10. 어린이를 위한 키즈팩
11. 월드컵 마케팅 – 2020년 카타르 월드컵 개최공헌
12. 팝아트 마케팅
13. 섬세한 맞춤 서비스
14. 조직구성 및 조직문화
15. 기내 서비스 – FIRST CLASS
16. 조명(스타시스템)– FIRST CLASS
17. A380기 세계최대 보유(첨단,고급 이미지 제고)
18. 세계최초 - A380 항공기 전용 터미널 오픈
19. 기내식 서비스
본문내용
“ Emirates Group은 UAE의 두바이와 지역사회를 책임지는 것을 영예롭게 생각하여 상업적이고 관광적인 센터로써의 두바이의 발전 및 성장을 지원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우리는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항시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국가적, 국제적 사업을 끊임없이 수행할 것이다.“

<중 략>

항공사를 알리기보다 두바이 홍보에 초점.두바이에 대한 관심만 고조되면 방문하려는 승객들을 자연스럽게 고객으로 흡수될 것으로 믿음.사막으로만 인식되던 두바이를 기회의 땅으로 홍보.버즈 알 아랍, 팜 주메이라 등을 알려 두바이가 매력적인 도시로 인식 될 수 있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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