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Airline]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미리트는 두바이의 발전 모델의 축소판이라고 불린다.
외국학자들은 에미리트에 대한 연구만으로도 두바이의 성장, 그리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지속되고 있는 폭발적인 성장, 그리고 최고품질로 대변되는 에미리트의 목표점이 바로 두바이 전체의 목표점이라는 것이다.
에미리트는 두바이를 세계의 허브로 부상시키기 위한 선봉자 역할
- 목차
-
1.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개요[Emirates Airline]
2. 사명.목표.가치
3. CEO Al-Maktoum
4. 초기 마케팅
5. 두바이의 발전
6. 서비스 경쟁전략
7. 기업의 자원과 능력
8. 부자 마케팅
9. 관광 쇼핑 스탑오버 관광객을 Emirates로
10. 어린이를 위한 키즈팩
11. 월드컵 마케팅 – 2020년 카타르 월드컵 개최공헌
12. 팝아트 마케팅
13. 섬세한 맞춤 서비스
14. 조직구성 및 조직문화
15. 기내 서비스 – FIRST CLASS
16. 조명(스타시스템)– FIRST CLASS
17. A380기 세계최대 보유(첨단,고급 이미지 제고)
18. 세계최초 - A380 항공기 전용 터미널 오픈
19. 기내식 서비스
- 본문내용
-
“ Emirates Group은 UAE의 두바이와 지역사회를 책임지는 것을 영예롭게 생각하여 상업적이고 관광적인 센터로써의 두바이의 발전 및 성장을 지원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우리는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항시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국가적, 국제적 사업을 끊임없이 수행할 것이다.“
<중 략>
항공사를 알리기보다 두바이 홍보에 초점.두바이에 대한 관심만 고조되면 방문하려는 승객들을 자연스럽게 고객으로 흡수될 것으로 믿음.사막으로만 인식되던 두바이를 기회의 땅으로 홍보.버즈 알 아랍, 팜 주메이라 등을 알려 두바이가 매력적인 도시로 인식 될 수 있게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